2024-04-20 08:55 (토)
‘맘메이크’ 10월 신규 및 기존 고객 가격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맘메이크’ 10월 신규 및 기존 고객 가격 할인 행사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7 17: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맘메이크가 10월 한 달간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20~30%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국내외 선식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식품회사 맘메이크(대표 이인애)는 깨끗한 식품으로 선식과 건강식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곳이다.

 

주문과 동시에 공장에서 재조를 시작하며 1:1맞춤으로 고객에 적합한 원재료만 사용한다. 이때 원료별 생산자를 직접 만나 재배 상태를 확인하여 안전성이 검증된 원료를 사용하여 좋은 품질의 선식과 건강식을 만나볼 수 있다.

 

맘메이크 선식은 검증된 농장의 원재료만을 직접 공수하는 입고, 다회세척 후 곡물 특성에 맞게 불리는 세척, 원료의 특성에 맞게 영양소 파괴 최소를 위한 스팀, 곡물 숙성을 위한 건조, 고소한 맛을 위한 볶음, 부드러운 입자로 만들기 위한 분쇄 및 혼합, 최상급 상품 선별 및 포장 등의 제작 과정을 진행한다.

 

맘메이크 선식의 특징 및 강점으로는 스팀(찜)공정을 꼽을 수 있다. 순간스팀공법으로 곡물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며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진동방식을 접목한 볶음 방식을 통해 두유나 우유와 섞어도 고소한 맛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한다.

 

해외로 수출되는 제품의 경우 곡물을 찌고 말려서 볶은 다음 분쇄한 곡물형태의 분말로 만들어 진다. 일반적인 수출 제품은 해당국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원료를 사용해 OEM 생산방식으로 공급한다. 현재 수출 주력 국가는 중국과 동남아시아다.

 

이에 맘메이크 이인애 사장은 힘들어도 주문 당일 제품을 제조함으로써 고객과 신뢰를 쌓아가는 것이 당사의 원칙이다.차별화된 제조공법과 맛으로 국내외 수출 시장을 확보하고 경쟁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맘메이크는 FDA 승인을 받은 업체로, 현재는 최신 새로운 식습관 및 식문화 트렌드에 맞춘 상품 개발도 추진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20~3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선식 제품 구입 및 자세한 사항은 맘메이크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