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5:20 (목)
RG폰, 갤럭시노트10 플러스 가격 10만원대...아이폰11 출시 임박하자 단독 할인
상태바
RG폰, 갤럭시노트10 플러스 가격 10만원대...아이폰11 출시 임박하자 단독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8 0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의 5G 가입자 수는 출범 6개월만에 350만명을 넘어섰다. VR 및 AR 콘텐츠와 화면이 360도 회전되는 HD 스포츠 경기 스트리밍 중계 등 새로운 서비스를 보여주고 있으며 5G 속도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밀리미터웨이브의 본격 상용화에 한발 바짝 다가갔다. 뿐만 아니라 전국에 5G 기지망을 빠르게 구축하고 있다. 스마트폰 제조사 역시 8~11월 5G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삼성의 경우 갤럭시노트10, 갤럭시A90, 갤럭시 폴드를 전부 5G 모뎀을 적용하며 출시했다. 갤럭시노트10은 S펜을 활용한 에어액션 기능, 불필요한 버튼을 제거하며 슬림한 디자인을 보여주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갤럭시A90은 보급형으로 출시되며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의 중점을 둔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갤럭시 폴드의 경우 새로운 형태의 디바이스라는 점과 디스플레이 결함을 보완하며 출시됐다.

 

한편 지난 4월 삼성전자의 갤럭시 폴드 출시 당시 전자업계에서는 갤럭시폴드2 출시가 연내 이뤄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하지만 갤럭시 폴드 출시를 앞두고 디스플레이 결함 문제를 보완하면서 수개월 지연된 것을 비춰본다면 올해 안 차기 모델 출시 계획도 덩달아 늦춰질 것으로 보고 있다.

 

삼성전자의 폴더블폰 갤럭시폴드2는 6.7인치와 8.1인치 디스플레이 중 하나가 탑재될 예정이다. 삼성전자가 사용 편의성과 대화면이 주는 만족감 사이에서 고민 중인 것으로 알려진 상태이다.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출시 전 삼성전자의 갤럭시폴드2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애플은 아이폰11 신제품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아이폰11의 스펙을 살펴보면 6.1인치 LCD 디스플레이에 후면 1200만 화소 광각, 초광각 듀얼 카메라를 탑재했으며 전면 카메라는 후면과 동일한 1200만 화소로 4K 비디오 슬로우 모션 비디오 촬영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레드, 퍼플, 그린, 옐로로우 총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아이폰11 프로와, 맥스는 각각 5.8인치, 6.5인치 슈퍼 레티나 XDR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후면에는 1200만 화소 광각, 망원 초광각으로 구성 된 트리플 카메라가 장착됐다. 색상은 스페이스 그레이, 스페이스 실버, 뉴 골드, 미드나잇 그린으로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아이폰11은 LTE 모뎀이 적용되어 5G 요금제 대비 1~2만원 저렴하기 때문에 통신비 절약을 할 수 있어 출시전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이 뜨겁다.

 

최근 LG전자는 V50의 후속모델 V50S 씽큐를 출시했다. 퀄컴 스냅드래곤 855 칩셋 역대급 성능, 하나의 컨텐츠를 두 개의 화면으로 사용 가능한 확장모드, 모바일 게임 이용 시 원하는 위치에 내가 원하는 크기로 게임 패드를 만들어서 더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최적의 모드를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AI 카메라, 더욱 편리한 고속 충전, 쉽고 빠른 LG 페이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5G 컨텐츠 제작에 최적화된 ASMR 기능과 초광각으로 촬영이 가능한 스테디 캠, 보기 편한 레이아웃과 한 손 조작이 용이한 화면, 사용자의 액션에 따라 변하는 맞춤형 메뉴로 컨텐츠 집중도 및 사용성을 강화한 UX 디자인, 한 손 조작을 손쉽게 가능한 쉬운 화면 등이 적용되며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최신 스마트폰 전문 할인점 'RG폰'은 최근 10월을 맞아 특별한 행사를 시작했다. 제품 별 최대 80~90% 할인율이 적용되며 넷상에서 화두가 되고 있다. 지난 8월 23일에 출시된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노트10, 갤럭시노트10+, 최초의 5G 스마트폰 갤럭시S10 등을 대폭 할인시켜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RG폰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면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 강세를 보이고 있는 5G 스마트폰 중 인기몰이 제품으로 알려진 갤럭시노트10의 경우 최대 90%할인 된 특가 10만원대, 가성비의 중점을 둔 소비자들에게 여전히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갤럭시S10은 80% 할인율이 적용됐다.

 

RG폰 관계자에 의하면 “스마트폰의 기술력이 빠르게 발전하면서 가격 또한 높게 책정되어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이벤트를 통해 원하는 모델의 구매후기를 확인하고 구매하면 도움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이벤트가 10월 말 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아이폰11이 출시되는 즉시 이벤트 제품에 추가시켜 진행할 예정이니 아이폰11 구매 예정이라면 관심 가져 볼만 하다”고 덧붙였다.

 

이벤트 세부 내역은 'RG폰'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RG폰' 친구 추가를 통해 상담ㆍ문의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