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55 (토)
건강한 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 문화에 앞장서 양육 부담을 덜어주는 "미유펫" 애견샵 호평
상태바
건강한 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 문화에 앞장서 양육 부담을 덜어주는 "미유펫" 애견샵 호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7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이 정서적으로 의지를 하며 함께 살아가는 벗, 동반자로 변하고 있다.

반려견과 반려묘의 대한 관심과 수요가 점차 늘어가고 있으며 '반려동물 천만시대'가 되어 동물 그 자체가 아닌 한 가족 구성원으로 생각하는 시대가 된 것이다.

특히 4가구 중 1가구가 반려동물을 키울 정도로 반려동물 가정이 늘어 나고 있는 가운데 수요량이 증가함에 따라 애완동물을 확실한 대비 없이 키우는 사람들 또한 늘고 있어 문제가 야기 되고 있다.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반려동물 관리를 철저하게 시행하고 있어 프리미엄 분양업체라는 후문이 이어지고 있는데, 부산 본점 외에도 서울, 진주, 대전, 울산 등 각지에 지점들이 위치해 있어 강아지분양은 물론 사후관리를 제공받기 좋다.

또한 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은 자체 동물병원 시스템으로 건강한 반려동물 입양이벤트로 견종, 묘종 최대 85%및 무료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어 예비 반려인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으며 모든 반려동물에게 5차 예방접종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그동안 양육비 등을 이유로 분양을 미뤄왔던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고양이들은 통통한 몸매를 가진 느긋한 브리티쉬숏헤어와 조용하고 다정다감한 노르웨이숲, 활동량이 많고 호기심이 많은 뱅갈, 차분하고 우아한 페르시안, 애정이 많고 사람을 좋아하는 샴 등이 있다.

만나볼 수 있는 강아지 종류로는 장모치와와, 웰시코기, 프렌치불독, 퍼그, 말티푸 등이 있으며 대구, 순천, 광주, 전주, 부산 등 전국에 프렌차이즈 지점이 있어 가까운 곳에서 다양한 견종들을 직접 보고 강아지, 고양이분양을 받을 수 있다.

미유펫 부산점 관계자는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해 거제, 양산, 일광, 송도, 의령 등 근처 지역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다."며 “지난달까지 계획되어 있던 이벤트를 성원에 힘입어 무료분양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근 가정견을 찾고 있는 반려인들도 분양, 병원, 용품, 교배, 호텔, 미용 등의 차별화 된 서비스를 받기 위해 "미유펫"을 찾아가고 있으며 (서울, 인천, 광주, 대전) 지역에서 문의가 가장 활발하다고 한다.

반려동물 문화에 앞장서 양육 부담을 더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미유펫의 이벤트 및 무료분양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미유펫공식카페 및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