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20 (금)
인천공항 주차대행 ‘세이프주차대행’ 합리적 요금과 당일예약 시스템으로 여행객들 좋은반응 보여
상태바
인천공항 주차대행 ‘세이프주차대행’ 합리적 요금과 당일예약 시스템으로 여행객들 좋은반응 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7 16: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을 찾는 여행객들은 주로 해외여행을 목적으로 방문하는 경우가 많다. 해외여행은 국내여행에 비해 오랜 시간동안 체류하기 때문에 수화물이 많을 수 밖에 없다. 이에 많은 이들이 자가용을 사용해 공항을 찾고 있는데, 자가용을 이용해 공항을 찾을 시 주차요금이 발생해 여행경비에 대한 부담이 커지게 된다.

현재 인천공항 공영주차장은 이용객의 숫자보다 공간이 협소하게 편성되어 있어 주차공간이 부족한 경우도 비일비재하게 생겨나고 있다. 혼잡한 주차장상황으로 인해 초보운전자들은 주차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고 만차인 상태도 비일비재하다.

주차에 어려움을 느끼는 여행객들은 최근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를 이용하고 있다. 다양한 주차대행 업체들 사이에서 ‘세이프주차대행’이 유독 여행객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세이프주차대행은 합리적인 주차비용과 뛰어난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기 때문이다. 

세이프주차대행은 당일예약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어 온라인 또는 전화예약을 실시할 경우 이용이 가능하며, 예약당일 인천대교 또는 영종대교 진입 시 도착 예정 시각을 전화로 통보하면 이용이 가능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차량을 맡길 때 차량상태와 주행기록점검 귀중품확인까지 꼼꼼하게 실시해 안심하고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요금은 3일 차까지 기본요금인 3만 6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4일차는 4만 5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5일차부터는 하루 5000원의 이용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전 직원이 대리운전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만에 하나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도 유연한 대처가 가능하다.

한편 인천공항 주차대행 ‘세이프주차대행’ 관계자는 “차량인도요청은 입구수속 후 수화물을 수령한뒤 1층 인수장소에서 차량을 인수받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주차요금으로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