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5 (수)
광주미용학원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 국내 미용학원 대표 파리패션위크 참가해 K뷰티 전파
상태바
광주미용학원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 국내 미용학원 대표 파리패션위크 참가해 K뷰티 전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7 16: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미용학원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가 국내 미용학원 대표로 파리패션위크에 참가하여 글로벌한 현장실습을 통해 K뷰티 전파에 나섰다.

 

F2MG 글로벌뷰티아카데미는 9월 28일 프랑스 파리 호텔 브리스톨에서 열린 양해일 디자이너의 2020 Heill S/S 파리패션위크에 참가, 메이크업과 헤어 현장실습을 진행하면서 K뷰티의 전파와 함께 학생들의 글로벌한 뷰티 인재 성장에 도움이 되는 시간을 가졌다.

 

양해일 디자이너는 2020 S/S를 통해 매 시즌 전통 민화를 이용한 컬렉션으로 한국의 미를 세계에 널리 퍼뜨리고, 평창 동계 올림픽에서는 홍보대사로 활약하는 디자이너로 익히 알려져 있다. 양해일 디자이너와 함께한 의류 브랜드 Heill 문재인 대통령의 영부인 김정숙 여사의 의상을 담당하면서 해외 순방에 패션외교의 중심이 되고 있는 브랜드로 이번 2020 Heill S/S 파리패션위크는 더욱 관심을 받았다.

 

F2MG 학생들은 이번 파리 2020 Heill S/S 패션위크에 참여하여 세계적인 무대에서 수준 높은 현장실습을 통한 현장실무 능력 향상과 국제적인 무대 경험과 K뷰티 전파에 기여 하였다.

 

한편 광주미용학원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는 2003년 설립이래 16년 축적된 글로벌뷰티아카데미의 노하우는 독창적인 교육시스템과 스타일로 광주에서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네일아트, 헤어, 피부 미용학원으로 운영 되고 있으며 예비 뷰티인을 양성에 중점을 두고 전문성 있는 뷰티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독창성 있고 창의적인 뷰티아티스트 양성을 목표로 전문성 있는 수준 높은 교육을 지양하면서 다양한 인프라 연계를 통하여 수강생들에게 최신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안정적인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뷰티 교육 아카데미이다.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는 최근 2019년 6월에도 켈빈클라인과 같은 전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를 배출해낸 뉴욕주립대학교 FIT와 인천 경제자유구역청이 함께하는 2019 뉴욕주립대 FIT 패션쇼 메이크업에 참가하면서 수준 높은 현장실습을 진행하였다.

 

광주 뿐만 아니라 서울, 대전, 부산, 제주 등 미용학원프랜차이즈점을 전국으로 확장 할 계획이며 전국 어디서든 패션과 미용에 관심있는 분들이 배울 수 있도록 미용학원, 메이크업학원, 네일아트학원, 피부미용학원, 헤어미용학원 등 다양한 뷰티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글로벌한 뷰티 교육 인프라를 갖춘 F2MG 뷰티아카데미는 2017년에는 호주와 영국 등과 교육 교류를 활발히 진행하면서 국제 대회에서 최연소 3위를 기록한 학생을 배출해내는 쾌거를 달성할 만큼 글로벌 뷰티 인재 양성에 매진하고 있다.

 

또한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는 신사옥 이전을 통해 광주 최대의 종합 뷰티 엔터테인먼트 아카데미로 확장 도약할 예정이며 뷰티 아카데미에는 물론 지하 스튜디오에서부터 모델 미인대회 아카데미에 이르기까지 운영을 계획하고 있고 F2MG 신사옥 건물은 금남로 충장로 인근에 위치해있어 광주 사무실, 치과, 성형외과, 피부과, 병원 등 임대 입점 하기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다는 것도 좋은 정보이다

 

한편 글로벌 뷰티 인재 양성에 매진하며, 교육생들을 위한 뷰티 교육을 진행하는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의 수강 및 프랜차이즈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