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05 (목)
신개념 가상화폐 거래소 `스포와이드`, 11월 진행되는 이벤트 소식에 잇따른 주목
상태바
신개념 가상화폐 거래소 `스포와이드`, 11월 진행되는 이벤트 소식에 잇따른 주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7 15: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래소 애호가들은 스포와이드를 이용하며 그동안의 가상화폐와의 차이점을 발견한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이름을 날리는 맨체스터나 토트넘 등 총 열네 개의 축구 팬클럽 코인 상장을 했다는 것. 이에 그치지 않고, 다가오는 20년 3월에는 야구 팬클럽 코인 상장이 예정되어 있기에 스포츠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집결지로써 그 입지를 단단히 할 것으로 예상한다.

 

스포와이드에서는 실시간으로 경기 및 차트를 체크하며 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각 투자자 사이의 실시간 대화를 가능케 하는 채팅방이 개설되어 있다. 또한,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아니하고 거래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이 도입된 만큼 타 코인과의 차별점이 두드러진다.

 

지난 2018년 제21회 러시아 월드컵 이후로도 축구에 대한 열기는 좀처럼 식지 않고 있다. 우리나라를 넘어 해외에까지 그 관심을 돌리는 축구 애청자들은 갈수록 늘어만 가고 있는 요즘, 최첨단 웹 그래픽 암호화폐 거래소 `스포와이드`에 대한 누리꾼들의 흥미도 정비례하고 있다.

 

스포와이드에 대한 뜨거운 열기 속, 관계자는 흥미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가오는 11월 3일까지는 커뮤니티 홍보 시에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하는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회원가입과 휴대폰 인증을 거친 유저가 이벤트의 대상에 해당하며, 관련 보상은 이벤트 마감으로부터 보름 후인 11월 18일에 일괄지급된다. 해당 이벤트는 코인 관련 커뮤니티 혹은 카페에 스포와이드 관련 글을 정성스레 작성한 경우 해당하며, 작성자 모두에게 리워드가 지급한다.

 

코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정보는 관련 웹 사이트 및 SNS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