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0:05 (토)
지란지교SNC, 씽크엠과 마이앱스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지란지교SNC, 씽크엠과 마이앱스 총판 계약 체결
  • 길민권
  • 승인 2014.07.16 19: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모바일 앱과 하이브리드 앱 개발 방식보다 30~80% 개발 기간 단축

지란지교에스앤씨(대표 남권우)는 씽크엠(대표 조병직)의 마이앱스(MiAPS) 솔루션 총판 계약을 14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마이앱스(MiAPS)는 기업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쉽고 빠르게 개발하고 통합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별도의 앱 개발자 없이도 기존 모바일 앱과 하이브리드 앱 개발 방식보다 최소 30~80%의 개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남권우 지란지교에스앤씨 대표는 “기업 고객을 중심으로 마이앱스 솔루션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와 영업을 통해 사업다각화를 강화할 예정”이라며 “최근 모바일 서비스 및 오피스 구축의 확대에 따라 모바일전사 애플리케이션 플랫폼(MEAP) 시장 니즈가 증가하고 획기적인 업무 편리성과 효율성을 위해 마이앱스 솔루션은 탁월한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병식 씽크엠 대표는 “다수의 고객을 보유한 지란지교에스앤씨를 통한 영업 홍보력을 통해 마이앱스 시장점유율 상승 및 브랜드 가치 상승이 가능하다고 판단해 이번 총판계약을 통해 양사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