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10 (토)
농협목우촌, 오리고기 신제품 잇달아 출시
상태바
농협목우촌, 오리고기 신제품 잇달아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7 11: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목우촌(대표이사 곽민섭)이 대표 건강음식으로 뽑히는 국산 오리로 만든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했다. 

1인가구를 겨냥한 보양식 컨셉의 제품들로‘오리스테이크’,‘오리롤슬라이스햄’,‘오메가3 오리훈제 슬라이스’ 3종이다.

앞서 출시한 ‘오리롤슬라이스햄’은 100% 국산 오리고기를 24시간 저온숙성 후 1.5mm 두께로 고속 슬라이스 시킨 베이컨 타입 제품으로 밥 위에 얹어 한 입에 싸먹을 수 있어 밥반찬용으로 좋다. 또한 조리가 간단해 캠핑이나 나들이용으로 가지고 다니기 편하다. 

‘오메가3 오리훈제슬라이스’는 기존 400g에서 180g으로 출시한 소단량 제품으로 식물성오메가3를 함유시켜 더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참나무로 훈연해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최근 출시한‘오리스테이크’또한 24시간 저온숙성 시킨 베이컨 타입제품으로 5mm 두께로 슬라이스 해 식감이 풍부하며 촉촉한 육질을 느낄 수 있다. 

농협목우촌 상품기획 담당자는“불포화지방산이 많은 오리고기는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라며“일교차가 커 면연력이 떨어지기 쉬운 요즘 먹기 좋은 보양식”이라고 말했다. 

농협목우촌 선물세트는 시중 대형마트 등 유통매장을 비롯해 전화번호로 주문가능하며, 농협목우촌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목우촌몰’ 에서도 회원가입 시 3천원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