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40 (금)
캐시미어 100코트 남성맞춤 여성맞춤 리호테일러 론칭소식
상태바
캐시미어 100코트 남성맞춤 여성맞춤 리호테일러 론칭소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7 11: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전문샵 리호테일러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이탈리아 캐시미어100% 소재로 맞춤제작하는 '리호 이태리 캐시미어 100 코트’를 론칭한다.

‘리호 이태리 캐시미어 100 코트’는 명품브랜드 막스마라, 에르메스등에서 선호하는 이태리 명품원단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여 맞춤제작하는 코트이다.

이탈리아 ‘Tollegno 1900-(톨레뇨1900)’사와 'Breschi-(브레스치)'사 캐시미어 원단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며 캐시미어 100% 특유의 윤기가 감도는 것이 특징이다. 남성맞춤과 여성맞춤이 전부 가능한 리호테일러 앤 부띠크의 맞춤코트는 개인 체형에 맞게 맞춤제작하기에 체형에 완벽하게 맞을 뿐만아니라 개인 취향이 반영되어 마음에 드는 코트를 위해 여러곳을 다니며 찾아다니는 등의 노동과 시간낭비를 확실히 줄일수있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그레이를 기본으로 코발트블루와 오트밀, 카멜색상이 있다.

40여년간을 맞춤제작 작업을 해온 베테랑 장인의 기술과 13년이상 경력의 디자이너가 함께 제작하는 리호테일러앤부띠크의 맞춤제작 캐시미어 100 코트는 대한민국 최고의 기술과 요즘의 트랜드를 잘 반영한 디자인이 만나 최고급 명품 못지않는 고품질의 코트를 제작한다.

늦 여름부터 지금까지 코트 주문량이 상당하며 제품의 사진는 리호테일러앤부띠크의 블로그와 SNS를 통해 확인할수있다. 

2015년부터 가을,겨울에 리호테일러앤부띠크의 맞춤제작 "캐시미어 코트"는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가장 높은 상위권에 손꼽혀 오는  베스트셀러상품이다.

이번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캐시미어 100 코트'는 캐시미어중 최상급의 소재를 사용하며 고객분들의 취향에 맞춰가며 

디자이너의 감각과 디테일을 더해 고객만족도가 높은 다양한 코트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남성맞춤코트와 여성맞춤코트를 함께 맞출수있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맞춤전문 리호테일러의 ' 리호 이태리 캐시미어 100 코트'는

리호테일러 청담본점과 대전점에서 만나볼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