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40 (금)
3년연속 전화,화상영어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민트영어 아이엘츠 스피킹 전문과정 인기
상태바
3년연속 전화,화상영어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민트영어 아이엘츠 스피킹 전문과정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7 11: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7년 창립 이래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민트영어는 차별화된 심화학습 커리큘럼을 통해 지속적으로 경쟁력을 키워 나가며, 2019년에도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했다. 이로써 3년연속 브랜드선호도 1위 기록을 세웠다.

민트영어는 전화.화상영어에 특화된 다양한 교재를 개발하고 있다. 원어민 발음을 배울 수 있는 NS(Natural Speech)과정과 미국 초등학교 정규 교과 과정을 배울 수 있는 AHOP(American Homeschooling Online Program)과정에 이어 Step by Step IELTS (아이엘츠 스피킹 심화과정)까지 오픈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해외에 있는 원어민과 1:1개인수업을 하는 전화영어. 화상영어 교육시장은 저비용으로 어학연수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이점으로 매년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민트영어에서는 전화영어.화상영어를 이용한 심화커리큘럼의 자체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다.

민트영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커리큘럼은 NS(Natural Speech) 과정으로 인터넷선행학습, 원어민과 실전연습, 시험통과로 진행되는 발음코스이다. 일반적인 강의만으로 끝나지 않고 학습자가 제대로 된 발음을 낼 때까지 지속적인 피드백을 받아 일정 테스트를 통과해야 하기 때문에 발음교정 효과와 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한 국내에서 정식 미국 초등학교 교과과정을 배울 수 있는 민트영어만의 미국 정규 교과 유학과정인 AHOP(American Homeschooling Online Program)도 운영중이다. 이는 실제 미국 초등학생이 배우는 내용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실제 유학을 가서 배우는 교과과정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동영상, 1:1수업, 과제, 시험 총4단계를 거쳐 진행되어 심화학습이 가능해 인기가 매우 높다.

앞으로도 민트영어는 ‘다양한 교재, 동영상 강의 개발 및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시스템 업그레이드 등을 통해 많은 회원들이 영어를 즐기면서 공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