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45 (금)
MMIC, 자체제작 유니크 스트릿 브랜드로 젊은 층에게 인기
상태바
MMIC, 자체제작 유니크 스트릿 브랜드로 젊은 층에게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7 09: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젊은 층들 사이에서는 본인만의 개성을 나타내는 스트릿패션이 유행이다.

유니크한 스타일의 스트릿 패션을 선보이는 브랜드 ‘MMIC’는 트렌드의 흐름을 읽고 질 좋은 원단을 사용하여 가격 대비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또한 자체 제작 브랜드의 특징을 잘 살려 MMIC만의 패션 철학을 고수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평범한 스타일을 벗어나 나만의 스타일을 표현하고, 특별한 일상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보다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스트릿 패션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국내 유명 원단회사 ‘AMCOMPANY’(니트&우븐)에서 지난 2018년에 론칭한 MMIC는 자사의 높은 품질의 원단을 통해 보다 고급화된 품질의 의류를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AMCOMPANY의 더욱 높은 품질의 원단은 매 시즌 트렌드 분석과 컬러 분석을 통한 개발을 토대로 자체 생산되고 있다. 이렇듯 자체 생산을 통한 유통 비 절감으로 고퀄리티의 의류를 거품 없는 가격대로 선보여 젊은 층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MMIC는 세 가지 소재가 조화롭게 혼합된 더블 라펠 코트와 오버사이즈 핏의 하프한 기장감, 컬러 블록 디자인의 구스다운 패딩을 선보였다. 두 제품 라인 모두 보온성과 더불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여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MMIC의 마케팅 담당자는 “19F/W 컬렉션은 다수의 상품이 리오더에 들어갔고, MMIC만의 감성을 담은 코트 및 패딩 라인은 출시 초기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라며 “올 2020년에는 국내시장 외 해외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며, 앞당기기 위해 활발히 움직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최근 국내외 스트릿 브랜드에서 고급화된 제품 라인 확장 및 전개가 활발한 가운데 보다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디자인과 좋은 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MMIC의 행보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