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0:15 (금)
푸드바이 음식물처리기 출시하자마자 대박행진중
상태바
푸드바이 음식물처리기 출시하자마자 대박행진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6 17: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생활편의를 돕는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음식물 처리기, 음식물 분쇄기 등 가전제품들이 빠르게 출시되고 있다. 음식물 처리기의 인기는 나날이 상승하고 있는데, 음식물 쓰레기를 바로바로 처리할 수 있어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음식물 처리기, 음식물 분쇄기를 구매하기 전에는 싱크대 밑 하부 부분 공간이 최적의 공간인지, 설치 시 콘센트가 있는지, 2차 분쇄기를 설치해야 하는지에 대한 다양한 요소를 확인해볼 필요성이 있다. 

이 가운데 푸드바이에서 판매하는 ‘푸드바이 음식물 처리기’가 3중 칼날기술(국내특허기술)을 도입하여 소비자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일반쓰레기 물품 외에 모든 음식물들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물론 한달 사용 후 100% 환불정책으로 제품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푸드바이 음식물 처리기는 싱크대 수도 소음보다 소음이 적은 특수 기술을 도입하여 층간소음의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푸드바이 음식물처리기는 작동 시 페달을 발로 밟아주기만 하면 되므로 아주 쉽게 작동이 가능하며 싱크대 윗부분 덮개만 벗긴 뒤 안쓰는 칫솔 또는 솔로 물에 씻겨만 주면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환경부인증서, 상하수도협회인증서 등 공인기간의 시험 성적서로 증명되어 제품을 신뢰할 수 있다.

특히 푸드바이 음식물처리기는 전국 어디에나 방문이 가능한 기사님들이 있어 산간지방, 제주도 등 지역에 상관없이 설치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숙련된 설치기사님들로 구성되어있으므로 대기업 못지않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님들에게 서비스100% 만족을 드리고 있다.

푸드바이 관계자는 “음식물 처리기, 음식물 분쇄기 등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는 세척, AS,성능 등 다양한 요소를 파악하는 것이 좋다”며, “푸드바이 음식물 처리기는 3중칼날기술(국내특허기술)제품으로 일반쓰레기를 제외한 음식물 분쇄가 가능하고 세척이 용이하여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푸드바이에서는 기간한정 파격이벤트를 통해 본품 46% 할인가격에 판매하며 푸드바이 주방저울과 조리용 온도계를 무료 지급한다. 아울러 포토구매평을 작성하면 100% 올리브영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푸드바이’스토어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