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55 (목)
미국항공유학 ANC파일럿아카데미, "10월19일 설명회 개최"
상태바
미국항공유학 ANC파일럿아카데미, "10월19일 설명회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6 16: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일럿" 우리의 꿈의 직업, 고액연봉 직업으로 유명한 이 직업을 갖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보지만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한다.

대부분의 취준생들은 온, 오프라인을 통하여 이 정보를 찾아보고 있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도전을 포기하는 사람들도 대다수라고 하는데 이런 분들을 위해 ANC파일럿아카데미에서는" 미국 항공유학", "예비조종사" 양성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한다.

ANC파일럿아카데미 는 30년간 국내외 항공사와의 네트워크 교류를 통하여 기존에 많은 승무원을 배출하였고 그 배경으로 조종사교육 또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하여 관리, 운영중에 있다고 한다.

ANC파일럿아카데미 관계자에 의하면 이번 ANC파일럿아카데미 설명회 같은 경우 파일럿 조종사가 되는 방법과 과정을 소개해주며 올바른 미국 비행학교 선택하는 방법, 이외 현지 비행학교 입학설명회등을 진행함으로써 "누구나 조종사가 될 수 있다" 의 취지로 매달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설명회는 오는 10월19일(토) 15:00시에 ANC승무원학원 교대 본원에서 진행 된다고한다.

ANC파일럿아카데미 정덕우 원장은 전직 해군조종사, 전직 산림청 산림항공본부에서 일해왔으며, General Trading & Engineering 사 CTO 사와 ANC파일럿아카데미 원장을 맡고있는 스펙을 가지고있다.

한번쯤은 고민해봤고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ANC파일럿아카데미 설명회를 통하여 많은 질문과 정보습득을 통해 취업 준비에 한걸음 다가가보는게 어떨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