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2:20 (토)
글로벌 브랜드 “Yoji nature “JDS글로벌과 MOU 체결 한국 본격 마케팅
상태바
글로벌 브랜드 “Yoji nature “JDS글로벌과 MOU 체결 한국 본격 마케팅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6 16: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왼쪽부터 요지네츄럴 대표 “Hoang Tuyet Mai” JDS Global 조배성이사 

한국에서 기획.개발 생산하여 베트남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Yoji nature “ (대표 “Hoang Tuyet Mai” ) 코스메틱 브랜드와 전 제주사후면세점 운영 및 현 여수 오션힐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JDS Global  (대표 고동록)이 글로벌 도약을 위한 시발점으로 한국 소비자들 대상으로 마케팅을 진행하는  MOU를 체결하였다.  

'Yoji nature'의 제품은 화장품 용기에서부터 화장품까지 한국에서 제조 및 생산한 제품으로 made in korea의 우수한 상품성을 자랑한다.

한국은 전 세계에서 화장품들 중에서도 기술력이 가장 뛰어난 나라 중 하나로 특히 제조와 생산에서는 최고의 기술력과 운영관리 능력을 갖추고 있다. 

Yoji nature 'Hoang Tuyet Mai' 대표는 “Yoji nature은 자연을 담은 화장품으로 아름다움을 선호하고 밝은 피부를 원하는 베트남 여성에게 자신감을 주는 화장품이다”며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화장품을 만들었다. 한국의 뛰어난 기술력과 커나가는 베트남 시장에서 모두가 좋아하는 화장품을 공급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MOU 체결에 참석한 JDSGlobal 조배성 이사는 “‘Yoji nature’의 Mai 대표와 2018년도에 만나서 1년 동안 기나긴 화장품을 개발했다. 그녀는 젊은 여성이지만 뛰어난 화장품 지식으로 모든 것을 베트남 여성의 기준에 맞추었으며, 그에 따라 20가지의 제품을 직접 바르고, 개발하고, 테스트까지의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했다”며 “이런 mai 대표에게 대단함을 느꼈고 그에 화장품 사랑은 타의 추종을 불허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JDS Global은 JDS Cosmetics (대표 이영배)의 자회사를 통해 한국에 뷰티마케팅의 성공사례를 거듭 이루고 있는 파트너사인 SOMAC( 대표 김명훈) 과 컨소시엄을 맺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