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0:15 (수)
광주아이픽 아이폰사설수리 눈앞에서 액정교체 수리 , 메인보드 수리 신속하게 가능해
상태바
광주아이픽 아이폰사설수리 눈앞에서 액정교체 수리 , 메인보드 수리 신속하게 가능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6 16: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 사설수리센터 광주 아이픽은 체계적인 점검 시스템으로 확실한 점검 및 메인보드 수리가 가능한 광주아이폰사설수리 전문 업체이다.

광주 아이픽은 광주 최대 지점을 둔 아이폰 사설 서비스센터로 동구 충장로점, 북구 전남대점 서구 상무지구점, 남구 진월동점을 보유하고 있다. 광주 아이픽은 메인보드 수리를 비롯하여 액정 수리, 부팅 문제, 애플로고 장애, 통화 불량 등에 대한 부분 수리까지 확실하게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아이폰 최신 시리즈부터 구 모델 아이폰8, 아이폰7 & 플러스 시리즈, 아이폰6, 아이폰5 시리즈를 대상으로 액정수리 10분이면 교체가 가능하고 메인보드 수리와 함께 침수 세척, 부분 수리 등 모든 수리가 다 가능하다.

또한 아이폰 X, XR, XS의 액정 및 배터리 수리도 가능하며, 부분 수리는 10분~15분 만에 수리가 가능하다. 광주아이폰수리센터에서는 모든 모델이 당일 수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광주아이픽은 매장 방문뿐 아니라 택배 퀵, 출장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정품 오리지널 액정만을 사용한다. 또한 광주중고아이폰, 중고아이폰 매입 판매도 한다. 이 밖에도 정품 충전기, 이어폰, 케이블, 어댑터, 에어팟 등 애플 정품 자재 판매도 하고 있다.

광주아이폰수리는 수리 후에 A/S까지도 가능해 안전하고 정확한 수리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다. A/S에는 메인보드, 아이패드 수리가 가능하며 4개 지점이 전산망을 공유하고 있어 어느 지점을 방문하든 A/S가 가능해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