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30 (금)
직장인부업으로 수익률 좋은 프랜차이즈 무료 쇼핑몰 분양몰 '몰인다' 재택부업사이트 눈길
상태바
직장인부업으로 수익률 좋은 프랜차이즈 무료 쇼핑몰 분양몰 '몰인다' 재택부업사이트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6 15: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경기 침체가 계속 이어지면서 직장인들이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알바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본인의 시간에 구애를 받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재택근무할 수 있는 부업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부업의 종류는 다양하고 참 많다. 집에서 하는 부업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종류의 부업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좀 더 안정적이고 수익률이 높은 직장인 투잡과 부업을 찾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몰인다'는 투잡 알바를 희망하는 직장인들에게 쇼핑몰을 무료로 제공해주는 온라인 쇼핑몰 프랜차이즈이다. '몰인다'는 남자와 여자 등 성별과 상관없이 창업을 희망하시는 가맹주들에게 소자본 시작하여 다양한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부업 사이트 플랫폼이다.

'몰인다'는 사이트 리뉴얼 하면서 가맹주의 매출 증대와 편의성을 최적화하여 대기업의 다양한 신제품과 중소기업들의 가성비 우수한 제품들을 제공하고 예비 창업자와 투잡, 부업인들에게 다양한 마케팅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집에서 부업은 누구나 쇼핑몰을 처음 시작했을 때 쇼핑몰 구축과 상품에 대한 소싱뿐 아니라 마케팅을 어려워하는 창업자들이 특히나 많다. 온라인 구매자들은 소비 트렌드가 변하면서 구매 방식도 함께 변하고 있지만 정작 쇼핑몰 판매를 시작하면 막상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을 할 때가 많다.

'몰인다'에서는 쇼핑몰을 처음 시작하는 가맹주들께 상품의 소싱과 악성 재고의 부담이 없도록 쇼핑몰을 무상으로 제공해주며 초보 창업자와 투잡인들에게 다양한 마케팅을 지원해주고 있다.

 ‘몰인다’는 여성의류, 꽃배달, 교육용 문구, 식품, 미용재료, 등이 있다.

그 외에도 렌탈, 애견용품, 명품몰, 폐쇄몰, 종합몰 등 다수의 쇼핑몰 제작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가맹주들은 다양한 쇼핑몰을 모두 다 직접 운영할 수 있다.

쇼핑몰을 직접 운영하게 된다면 또 하나의 골칫거리가 바로 마케팅이다. 대부분 쇼핑몰 홍보는 어디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고 시작하게 되어 낭패를 보는 경우가 많다.

‘몰인다’는 창업을 시작하는 초보 입장에서 홍보비만 지출되는 유료 광고보다 마케팅의 노하우와 가맹점의 재능을 살릴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모든 가맹주들에게 스타마케팅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스타 마케팅 플랫폼이란 현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기 연예인들이 가맹점 쇼핑몰을 대표 모델로 홍보를 해주고 있어서 연예인의 인지도를 바탕으로 쇼핑몰은 인지도와 고객의 신뢰를 쌓으게 되며 구매 전환도 높아진다.

그리고 재택근무는 무엇보다 안정적인 수익을 만들기 위해 본사가 초기 시작하는 가맹점들에게 다양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특화된 지원을 해주고 있다. 누구나 부업과 투잡으로 가볍게 시작했다가 어느새 본업으로 전환 될 수 있도록 가맹점 중심의 정책을 다양하게 펼쳐나가고 있다.

‘몰인다’는 가맹주들의 입장에서 제작비의 출혈을 줄이고 쇼핑몰 마케팅에 필요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컨설턴트 비용을 따로 받지 않고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진행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몰인다’ 서비스 총괄 담당자는 '앞으로도 중간 유통 단계를 과감히 생략하며 구매력이 높은 우수한 제품들을 제공해주고 재고 부담과 잡무에 시달리지 않도록 다양한 마케팅 컨설팅과 창업 교육의 노하우를 제공하여 가맹점의 매출 수익 증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몰인다’의 대표적인 이벤트는 신규 가맹점 가입 시 매월 3만 원~5만 원의 매월 고정 관리비를 평생 면제 혜택을 주며 그 외에도 120만 원 상당의 스팀젯 진공청소기를 가입 즉시 지급 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