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25 (목)
전기면도기 트리플블랙, 와디즈 8650% ‘채워
상태바
전기면도기 트리플블랙, 와디즈 8650% ‘채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6 14: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트리플블랙’이 론칭 후 연일 ‘완판 행진’을 벌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있다. 이 제품은 출시 5개월여 만에 2만 대 이상 판매되며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트리플블랙은 국내 1위 크라우드 펀딩(투자) 사이트인 ‘와디즈’를 통한 최초 론칭에서 목표액의 8,650%를 달성, 면도기 부분에서 좋은순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고객 관점의 비디오 컨텐츠와 담당자의 진정성 있는 리뷰를 통해 젊은 남성 고객 사이에서 빠르게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한 것이 주요한 것으로 보인다.

실제 글로벌 브랜드의 입지가 굳건한 전기 면도기 시장에서 올해 론칭된 ‘트리플블랙’의 전기면도기가 입소문을 타며 판매 돌풍을 일으키는 것은 이례적인 사례로 업계는 보고 있다. 

트리플블랙은 지속적인 제품 연구를 통해 2단 터보 기능을 장착했으며 현재 11차 입고가 진행 중이다.

고객 만족을 위해 유통과정을 최소화하고 제품성능과 품질을 지키며 복잡한 유통과정을 없애 가격거품을 최소화 한 부분과 트랜디한 디자인을 최초로 선보인 것이 고객들의 관심으로 이어진 것 같다는 게 측의 분석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향후 지속적으로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집중할 것”이라며 “현재 주력 상품인 전기면도기 X5 모델은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디자인뿐 아니라 모든 조립과정과 품질 검수를 국내에서 직접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전기면도기 트리플블랙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비디오 마케팅(V-커머스) 컨텐츠를 통해서도 고객들에게 상품을 소개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다가가고 있다.

또한  29CM 스페셜오더, 오늘의집, 펀샵, 카카오선물하기 등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다양한 접점에서 소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