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1:10 (토)
동탄영어회화학원 랩스, 영어·중국어·일본어 회화 및 HSK, BCT, SJPT 등 각종시험 1:1맞춤강의 진행
상태바
동탄영어회화학원 랩스, 영어·중국어·일본어 회화 및 HSK, BCT, SJPT 등 각종시험 1:1맞춤강의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5 18: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취업준비생이나 직장인 등, 성인들의 외국어 강의 문의가 늘고 있다. 해외 주재원 파견,해외출장, 글로벌 업무제휴 등의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 강화 등 직업적 필요성과 더불어 최근 취업, 승진에도 외국어능력이 필수요건으로 자리 잡기 시작하면서 외국어능력의 필요성이 점점 대두되고 있다.

이에 동탄영어회화학원 또는, 동탄중국어학원으로도 잘 알려진 랩스가 일반회화 및 영어면접, 오픽, SPA, 토익스피킹, 토플, 아이엘츠 등 다양한 영어시험과 BCT, HSK, TSC 등의 중국어시험, 더불어 SJPT, JPT, JLPT 등의 일본어 맞춤 강의를 제공하고 있어 방문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동탄일본어학원 랩스는 사전테스트와 상담을 통해 수강생의 현재 수준과 강·약점 등을 면밀히 파악하고 분석하여 수강생 한명만을 위한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학습의 효율을 높이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랩스어학원 관계자는 “우리나라는 어학공부에 투자하는 시간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인데, 그에 반해 실력은 뒤처지는 경우가 많다. 이는 본인의 현 수준, 장단점, 취약부분 등을 고려하지 않고 획일화된 방법으로 학습을 했기 때문이다. 어학실력이 정체되는 이유는 개개인마다 다르기 때문에 그 원인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개인별 맞춤 학습방법으로 공부해야 훨씬 빠르고 확실한 실력 향상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특히 랩스 어학원은 수업이 일대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직접 발화하며 표현이나 어휘 등을 정리하는데 도움이 되고 있다. 또한, 수강생들은 강사가 발음, 표현력, 문장 구조 등을 실시간으로 첨삭지도 해주기 때문에 전문가의 첨삭이 중요한 회화·스피킹 과목에서 더욱 큰 효과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특정 영역에 치우친 수업이 아닌 모든 영역을 유기적으로 통합하여 학습을 진행하고 부족한 부분은 밀착케어 받을 수 있어 전체적인 실력 향상이 가능한 곳이라는 후문이다.

또한, 최근 중국어 학습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입사 및 취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HSK 자격증에 대한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취업준비생이나 직장인 등 HSK 자격증 획득이 시급한 이들이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동탄HSK학원 랩스를 방문하며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한편, 랩스어학원은 일대일 전문 어학원으로, 영어나 중국어, 일본어 외에도 스페인어,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등 회화와 각종 시험에 대한 다양한 어학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수업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와 카카오톡으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