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6 07:05 (일)
바퀴벌레 없애는법, 약 쓰는 대신 초음파로 퇴치 ‘다나가퇴치기’ 겨울 대비 40% 파격 세일
상태바
바퀴벌레 없애는법, 약 쓰는 대신 초음파로 퇴치 ‘다나가퇴치기’ 겨울 대비 40% 파격 세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5 15: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워진 날씨로 벌레가 박멸됐을 거라는 기대와는 달리 바퀴벌레, 큰 바퀴벌레에 대한 피해로 고통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집에서 서식하는 바퀴벌레의 경우 숨을 곳이 많아 재빠르게 잡을 수 없는 것은 물론 개개인에 따라 공포, 두려움 등을 유발하게 된다.

 

이에 최근에는 바퀴벌레 퇴치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해당 제품은 바퀴벌레뿐만 아니라 개미, 좀벌레, 해충 등을 제거해주는 역할을 한다. 벌레를 없애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급증함에 따라 벌레퇴치기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는데, 구입 전에는 제품의 성능이 어떠한지, 안전한지, 바퀴벌레 없애는법이 가능한지 등을 파악해보는 것이 필요하다.

 

더나은세상에서 판매하는 ‘다나가퇴치기’는 슬림한 사이즈로 가정, 사무실, 식당 등 다양한 환경에 맞게 활용이 가능하다. 콘센트에 꽂아 두기만 해도 반영구적인 이용이 가능해 편리하고 사람의 귀에는 들리지 않는 무해한 초음파와 전자파로 약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 어린이, 임산부, 노약자가 있는 가정집에도 안심할 수 있다.

다나가퇴치기는 각종 해충에 치명타를 줄 수 있는 24kHz~30kHz 범위의 초음파와 25kHz~45kHz 범위의 전자파를 변칙적으로 발생시킨다. 큰바퀴벌레, 새끼바퀴벌레, 바퀴벌레 서식지를 없애고 있음은 물론 제품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더나은세상 관계자는 “다나가퇴치기는 벌레가 스스로 도망가게 만드는 원리를 활용해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주고 있다”며, “겨울 대비 40% 파격 세일을 진행 중이니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나은세상에서는 10차재입고 기념 기간한정 파격할인으로 본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며 구매자에 한해 4만 원 상당에 몬스터겔과 착한개미약을 무료로 증정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쇼핑 ‘더나은세상’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