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1:50 (금)
발바닥 굳은 살 각질이 고민될 땐? 닥터데이즈 발각질 제거제 뿌려주세요
상태바
발바닥 굳은 살 각질이 고민될 땐? 닥터데이즈 발각질 제거제 뿌려주세요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5 15: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찬바람이 시작되며 일교차가 커지는 요즘, 몸에 생기는 각질로 고민인 이들이 많다. 특히 발은 매일 사용하는 부위인 만큼 발 뒤꿈치에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면 보습과 순한 각질 제거 등으로 매끈한 발 상태를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거나, 가뭄의 논바닥처럼 쩍 갈라진 각질층이 생겼거나, 층층이 뜯어지는 각질이 생기면 보통은 보습 크림을 발라 일시적으로 각질을 잠재우기 마련이다. 

그러나 각질이 굳고 딱딱하게 되면 무좀, 티눈 등의 피부 트러블이 생길 수 있고 피부가 갈라지게 되면 박테리아가 생기며 감염의 위험까지 일어나게 된다. 또한 발 각질과 땀과 세균이 만나면 악취성 화학물질인 이소발레릭산이 생성되는데, 이는 발냄새의 주범으로 발각질을 적절하게 해 줘야 관리가 되는 만큼, 근본적으로 발각질 제거를 할 수 있는 케어 방법이 필요하다.

피지선이 없는 발은 쉽게 수분이 부족해지는 경향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각질이 생겼다고 해서 억지로 벗겨내면 감염의 위험이 있으므로, 발바닥 굳은 살 각질이 고민될 땐 먼저 순하게 각질층을 벗겨내는 것이 좋다. 

발각질 제거로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은 먼저 닥터데이즈 원샷 발각질 제거제를 물을 적시지 않은 상태의 맨 발에 충분히 뿌려준 후 10초~20초 정도 기다렸다가 조심히 각질을 벗겨내 준다. 만약 손으로 벗겨내기 힘들다면 저자극 각질케어 제품인 발각질 제거제 사용 이후 욕실에 세워놓을 수 있어 편리한 닥터데이즈 발각질 제거기 풋파일로 살살 문질러 벗겨내면 된다. 

닥터데이즈 발각질 제거제는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 발각질 제거기는 편리한 스탠딩 스틱 타입으로 발 각질을 1분안에 원샷으로 끝낼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발바닥 굳은 살 제거보다는 듬성듬성 일어난 각질이 고민인 사람은 닥터데이즈 발각질 제거기 파일로만 각질을 제거해도 무방하다. 뽀송 뽀송한 아기 발을 만들기 위해서는 일차로 따뜻한 물에 발을 담가 각질을 불려낸다. 

이후 닥터데이즈 발각질 제거기 풋파일로 살살 밀어주어 각질을 벗겨내면 된다. 피지선이 없는 발은 유수분 밸런스가 잘 맞지 않으므로 쉽게 건조해져 각질이 금방 다시 생길 수 있으므로, 항상 보습크림을 발라 마무리 하도록 한다. 

발각질로 인한 발냄새가 신경쓰이는 사람은 닥터데이즈 발각질 제거제와 발각질 제거기로 발각질 제거를 마무리 한 후, 신발 속 세균 곰팡이를 99.9% 탈취해주는 닥터데이즈 슈스프레이 발냄새제거제로 균과 곰팡이를 잡으면 된다. 

가을에도 누구나 탐내는 매끈하고 뽀송한 아기발을 만들고 싶은 사람은 기본에 집중한 기업 닥터데이즈 공식 몰에서 닥터데이즈 발각질 제거제와 발각질 제거기, 발냄새의 원인인 균과 곰팡이를 잡는 발냄새 제거제에 대한 더 많은 설명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