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45 (금)
밝은내일유학,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국내최저가 학비할인 프로모션 눈길
상태바
밝은내일유학,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국내최저가 학비할인 프로모션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해외 유학이민박람회가 눈길을 끌면서 행사장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저렴한 비용으로 단기간 영어실력을 높일 수 있는 필리핀어학연수,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 필리핀 한달살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

12년 전통 필리핀전문 ‘밝은내일유학’은 오프라인 유학박람회보다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국내최저가 학비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10월31일까지 진행하다.

참가 필리핀어학원은 세부, 바기오, 일로일로, 클락, 마닐라 등 50여개 업체이며 국내최저가 비용 등록은 각어학원별 선착순 3명이며 성수기 시즌 출발도 가능하다.

필리핀어학연수 선택하는 이유로는 소그룹 수업과 원어민수업까지 커리큘럼이 체계적이기 때문에 학생만족도가 높고 일대일수업 제공되기 때문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그 뿐만 아니라 식사, 청소, 세탁 서비스와 헬스장, 도서관 등 부대시설도 잘 갖추고 있어, 쾌적한 환경해서 영어공부에만 집중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또한 회화과정인 ESL 코스 외에 TOEIC(토익), TOEFL(토플), IELTS(아이엘츠) 입문반/보장반까지 선택 할 수 있어, 커리큘럼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다.

그 외에 프로그램으로는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 필리핀 관리형조기유학, 공무원 유학휴직어학연수, 50대, 60대 골프&영어연수 프로그램이 가능하다.

필리핀가족연수 프로그램의 경우, 방학기간 신청자 몰리면서 필리핀 어학원 기숙사 잡기가 어렵다. 특히 세부가족연수는 내년 1월초 가족2인실 자리만 소수 남아있고, 3인실 이상 기숙사는 2월 초,중순부터 자리가 가능하다. 내년 1월초에 출국을 원한다면 ”일로일로, 클락, 수빅, 딸락, 마닐라 지역에는 아직 가족연수 자리가 소수 남아있다“고 유학원 관계자는 전했다.

대표적인 바기오어학연수는 베씨어학원, 바기오JIC어학원 등이 있고, 휴양도시로 유명한 세부어학원은 CG어학원 등이 있다.

경제특구 클락어학원은 헬프어학원, EG어학원 등이 있고, 필리핀 수도 마닐라어학원에는 CNN어학원, 필리핀교육도시 일로일로어학원은 대학부설 MK어학원과 GITC어학원이 있다. 그 외 기타지역으로는 딸락 MMBS어학원, 바콜로드어학원에는 이룸어학원 등이 있다. 필리핀 관리형 조기유학과 필리핀영어캠프는 SMEAG글로벌스쿨이 유명하며, 그 외에 세부ESL어학원, CIEC어학원 등이 있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밝은내일유학은 종로 해커스어학원 건물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 대구, 대전, 인천 등 전국 모든 지역 고객과의 전화 및 카톡 (출국전 상담 및 준비, 연수중 케어) 상담을 할 수 있다. 객관적인 최신어학원 정보를 무료제공하고, 철저한 출국준비, 현지관리, 무사고 송금서비스 등 국내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후기, 비용, 준비물, 어학원소식 또한 유학원에서 운영하는 다음카페와 YouTube채널(밝은내일유학TV)에서 최신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상기 ‘국내최저가 학비할인’ 프로모션은 밝은내일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서를 남기거나,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