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50 (금)
태클라스트코리아, 가성비 멀티미디어 탭 P80X 출시
상태바
태클라스트코리아, 가성비 멀티미디어 탭 P80X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4 18: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클라스트코리아에서는 8형 멀티미디어 태블릿 P80X를 국내 공식 출시하였다.

해마다 신규 8인치 태블릿을 출시하던 태클라스트코리아는 다수의 기존 가성비 태블릿들보다 업그레이드된 모델로 국내 태블릿 최초로 Unisoc社의 1.6GHz Ai 옥타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Unigroup의 핵심 자회사인 Unisoc는 전 세계 15개의 R&D 센터를 운영 스마트폰 및 생활가전의 인공지능 AI시장과 자율주행 자동차의 인공지능 센서들을 생산하여 3대 모바일 칩셋 공급업체 중 하나로 독자적 5G 기술을 보유한 세계 최대의 팬-칩(pan-chip) 공급업체이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P80X에 탑재된 프로세서의 경우 인공지능적인 전력관리로 인하여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디스플레이의 세부 정보를 조정하여 최적화된 영상을 제공한다고 전해진다.

듀얼밴드 GiGa Wi-Fi가 탑재된 P80X는 2.4GHz와 5GHz를 함께 사용하며, 태블릿PC에서 가장 중요한 네트워크를 빠르고 안정적 활용이 가능하여 인터넷강의나 스트리밍 영상을 즐기는 데 있어 최적화되어있으며, 블루투스 5.0으로 더 많은 스마트기기와 연결하여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한 가지 더 눈여겨볼 사항은 저장공간이다.

기존 P80X는 16GB eMMC를 사용하였지만 32GB eMMC로 업그레이드되며, 많은 저장공간을 확보하여 실제 사용에 있어 더욱더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기본 제공되는 내장 32GB의 저장공간 이외에도 마이크로 SD카드를 통해 최대 128GB까지 추가 확장할 수 있어 용량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한 한편 선착순 50대 한정 태클라스트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위치 자동보정기능이 내장된 독립형 GPS는 더욱 빠르고 정밀한 수신율을 제공하여 차량용 내비게이션으로 활용은 물론 다양한 위치기반 애플리케이션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하지만 이 모든것들보다 파격적인 것은 P80X 모델의 무상 AS 기간을 2년으로 확대하는 것이다.

태클라스트코리아는 이미 플래그쉽 모델인 마스터시리즈를 국내 태블릿 최초로 무상 2년 AS를 진행하고 있었으나 이동하며 사용이 빈번한 가성비 8인치 태블릿인 P80X까지 적용되는 것은 제품에 대한 확실성과 고객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없었다면 실현하기 어려운 일이다.

확실한 제품과 완벽한 고객서비스까지 탑재한 P80X는 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는 물론 티몬, 위메프등 전 온라인판매처로 판매를 진행하며, 선착순 200대에는 한정 긴급할인 특가로 출시되어 선착순 사은품, 각종 후기이벤트와 함께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태클라스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나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