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3 07:55 (금)
프로비트 거래소, 24일부터 26일까지 ‘STAN’ IEO 3차 진행 
상태바
프로비트 거래소, 24일부터 26일까지 ‘STAN’ IEO 3차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4 16: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비트 거래소가 오는 24일 오후 3시부터 26일 오후 3시까지 STAN IEO 3차를 진행한다. 

STAN Coin(스탠코인)을 제공 중인 스탠월드는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커뮤니티에 의해 만들어지고 운영되는 수용과 지원의 장으로 새롭고 지속적인 연결의 보상을 기념하고 이런 공간들을 비합법화하려는 외부 시선을 차단시킨다. 

커뮤니티 중심의 소셜 VR 생태계는 아티스트와 팬이 VR로 콘서트를 즐기며 그들의 친구들, 커뮤니티와 함께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완전히 몰입된 세계를 만들어낸다.

독점적인 AI-Powered Creation Tool은 누구나 제한받지 않고 제품과 컨셉들을 만들고 수익화할 수 있는 특징 중 하나다. 

스탠 코인은 아이템, 경험, 게임 등을 포함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콘텐츠를 테스트하고 리뷰 및 홍보 등에 참여하는 모든 사용자들에게도 보상을 지급한다. 

스탠 코인은 대중들을 위한 가상화폐로 장점은 Z세대와 밀레니얼로 구성된 차세대를 위한 소셜미디어에 쓰일 기축통화라는 것이다. 

또 무한한 용도로 쓰일 수 있는데 소셜 플랫폼 내에서 사용자 보상, 아이템 및 콘텐츠 구매/판매는 물론 현금화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스탠월드의 스탠 코인 팀은 기록적인 실적들을 뽑아낸 젊은 비즈니스 리더들을 비롯해 몇십억 혹은 몇조를 움직인 인더스트리 베테랑들과 다양한 사업 분야의 글로벌 네트워크 인맥들로 구성돼 있다. 

한편, 프로비트 거래소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중인 거래소 중 하나로 IEO의 원스톱 플랫폼(자금모금, 마케팅, 상장 진행)으로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17개국의 프로젝트에 대해 70회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운영했고, 약 400만달러가 프로비트 IEO 플랫폼을 통해 판매됐다.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BOLTT 프로토콜의 경우 4라운드동안 80만 달러가 판매됐다. 한국 프로젝트인 스핀프로토콜은 하루도 안 되는 시간 안에 $500,000가 판매됐다. 최근에는 BITFINEX IEO에서 불과 90초 만에 36,000달러가 판매되기도 했다. 

이밖에 프로비트는 웹 트래픽 부문에서 세계 탑 30위안에 들면서 Big Boys Club에 들어갔다. 아울러 최근 런치패드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CPU Coin 상장 후 2배 이상 가격이 상승하는 성과도 올렸다. 

프로비트 거래소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의 놀라운 IEO 효과와 마케팅 덕분인지 수많은 유망한 외국 프로젝트 팀과 각국에서 글로벌 유저들이 프로비트로 찾아오고 있다. 프로비트는 글로벌 2위 IEO 플랫폼으로 자금모금, 마케팅, 상장까지 진행하는 원스탑 플랫폼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