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0:15 (토)
Nexxus Rewards, 오는 15일부터 프로비트 세 번째 런치패드 IEO 진행
상태바
Nexxus Rewards, 오는 15일부터 프로비트 세 번째 런치패드 IEO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4 15: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비트 런치패드 타고 비행 준비

프로비트 거래소가 오는 15일부터 프로비트의 세 번째 런치패드 IEO를 진행한다. 최근 진행한 두 번째 런치패드 IEO에서 CPU코인은 상장 이후 40% 급상승하는 모습을 보였다. 

프로비트 런치패드는 사전 프로젝트를 통해 수백 개의 다른 프로젝트들과 경쟁해 진행된다. 이 경쟁에서 선택된 Nexxus Rewards는 성공을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Nexxus는 기초과정 및 암호화폐 카페와 같은 물리적 기능을 통해 글로벌 크립토 선정을 촉진해 초보자에게 친근한 학습곡선을 제공한다. 

암호화폐 생태계의 핵심은 네트워크 전체에 걸쳐 균등한 이익을 창출하는 것으로, 혁신적이고 관련 있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게 Nexxus의 기능이다. 

Nexxus는 거래 완료 후까지 상인들이 보상 시스템을 맞춤화하고 1센트도 지불하지 않는 반면, 고객은 공유 및 소개 수익을 통해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상인과 고객에게 win-win 솔루션을 제공한다. 공동 보상과 추천 보상은 전체 네트워크를 증가시키는 동시에 보상 네트워크도 확장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는 높은 선불 수수료와 최소한의 관여를 부과하는 인센티브 프로그램과는 달리 상인들에게 큰 승리로서 지속적인 고객 관계를 구축하려는 노력을 방해할 뿐이다.

뿐만 아니라 Nexxus도 플랫폼이 전 세계의 복지를 촉진하기 위해 사회자선 단체에 장기 자금의 원천을 제공함에 따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촉진한다.

이것은 특히 보상 제도를 통해 사회복지 사업을 추진하려는 Nexxus의 헌신과 사회적 이상이 일치하는 수천 년 전과 같은 인구 통계학자들에게 효과적이다.

이밖에도 Nexxus는 사용자들에게 흥미로운 바이백 옵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초기 구매자들에게는 무려 500%의 ROI 기회가 제공되며, 이는 보상 생태계의 장기적 전망에서 넥서스의 성공을 확신할 수 있다. 

한편, Nexxus는 암호화폐 카페나 현금자동입출금기(ATM)와 같은 물리적 특징뿐만 아니라 가맹점 보상 프로그램, 암호화폐 전문가 프로그램을 갖춘 대학 등을 포함하는 기존 네트워크를 통해 실용적이고 광범위한 생태계를 구축했다.

Nexxus 토큰은 제휴 상인들로부터의 구매에 대한 보상을 위해 공개 시장에서 구입되며, 독특한 교환 기능 또한 디지털 자산과 비디지털 자산에 대한 제품과 서비스의 거래를 가능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