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0 20:10 (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경록, 2020년 100% 합격 얼리버드 프로젝트 ‘조명’
상태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경록, 2020년 100% 합격 얼리버드 프로젝트 ‘조명’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5 09: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2020년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춘 ‘100% 합격 얼리버드 프로젝트’를 펼쳐 조명 받고 있다.

경록 100% 합격 얼리버드 프로젝트를 통해 85% 이상 할인된 특가로 등록 가능한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합격보장반 패키지는 경록의 대표적인 부동산 교육콘텐츠로,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일까지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할 수 있는 ‘평생 수강료 보험’ 혜택이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경록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합격보장반 패키지의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인강과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시험에 나올 수 있는 중요한 내용만 담는 방식으로 제작한 족집게 교육콘텐츠다. 따라서 정답률이 독보적인 것은 물론 시험기간과 관계없이 고효율 학습이 가능하고, 반복학습할 경우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아울러 본 패키지의 IT학습센터는 온라인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모의고사와, 세부적인 학습 취약점 파악에 용이한 학습모드를 무제한 제공한다. 교재E북과 멀티강좌는 경록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교재, 인강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외에도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은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의 업무범위 확대와 전문성 제고, 지속적인 수익창출에 기여하는 임대관리업과 공경매 노하우를 양질의 전문 인강, 교재로 교육한다.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 관계자는 “부동산학의 도입과 부동산 자격제도 형성에 기여한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로서 2020년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이 남들보다 일찍 고효율 학습을 시작하고 합격을 거머쥘 수 있도록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