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00 (금)
아크로니스코리아, ‘홈페이지 새 단장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아크로니스코리아, ‘홈페이지 새 단장 기념 이벤트’ 실시
  • 길민권
  • 승인 2014.07.07 16: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한 달간, 홈페이지 방문 이벤트 참가자에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7일, 새로워진 아크로니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오픈을 기념하여 7월 한 달간 참가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와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홈페이지 새 단장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코리아는 7월 한 달 간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이벤트에 참여하는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아크로니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여 기프티콘을 수령할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또한 보너스 경품 이벤트로, 아크로니스 홈페이지를 개인 페이스북, 트위터 및 블로그 등의 SNS에 소개한 후 아크로니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크로니스 백업?복구 제품인 ‘아크로니스 트루이미지 2014 프리미엄’, CGV 영화예매권, 아웃백 식사권 등을 총 30명에게 증정한다.
 
올 해 초 새로워진 로고와 제품명을 바탕으로 ‘차세대 시스템 및 데이터 보호 솔루션’이라는 슬로건으로 기업 브랜딩을 강화하기 시작한 아크로니스는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의 일환으로 이번에 전 세계 26개국의 홈페이지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아크로니스코리아 서호익 지사장은 “아크로니스는 물리적, 가상화, 클라우드 등 모든 환경을 아우르는 통합 플랫폼과 다양한 MS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라며, “급변하는 IT 환경에 맞춰 빠른 속도로 제품 로드맵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는 모든 제품을 한 눈에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색상, 정렬, 버튼 클릭 하나하나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IT 및 정보보안 뉴스는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IT뉴스팀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