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40 (목)
인천공항 콜택시 ‘팀나인택시’, 대형택시, 콜밴, 점보택시 제공은 물론, 유아 카시트 구비해 만족도 높여
상태바
인천공항 콜택시 ‘팀나인택시’, 대형택시, 콜밴, 점보택시 제공은 물론, 유아 카시트 구비해 만족도 높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4 11: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인천국제공항은 세계적으로 대표적인 문화공항으로, 항공수요의 가파른 증가세와 함께 문화공항인 인천공항은 현재, 여행객 이외에도 다양한 목적으로 방문객 및 누적여객 증가속도는 더욱 빨라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인천공항에서 집까지, 집에서 인천공항까지 한번에 오갈 수 있는 콜택시 서비스업체 ‘팀나인택시’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인원 수에 맞는 차량 제공 및 유아 카시트를 구비해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기 때문이다.

또 인천공항 택시요금을 미터기를 통한 합리적인 구성으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특히 인천공항 입국 시에는 천안, 부산, 대전, 대구, 춘천 등 전국 어디든지 합리적인 미터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사진: 팀나인택시 제공
사진: 팀나인택시 제공

인천공항 택시 ‘팀나인택시’는 인천공항까지 픽업서비스를 진행하는 콜택시 업체다. 서울권은 물론, 수도권, 강원권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예약 시 가족단위 및 인원에 맞게 점보택시, 콜밴, 대형택시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는 3~40대의 젊은 배태랑 기사로 구성한 ‘팀나인택시’는 항상 밝은 분위기와 청결한 내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일반택시와 다른 것은 이동중에도 이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와 스마트폰 충전기 서비스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업체는 집과 인천공항을 오가는 장거리 길에도 합리적인 미터기 요금을 통해 금액을 책정해 이용자들의 재이용율을 높였다.

팀나인택시 관계자는 “최근 여행객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 시설이 즐비한 인천공항의 다양한 목적의 방문객들이 늘며 콜택시·콜밴 문의도 함께 늘었다”며 “다양한 차종을 준비해 인원 수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차종을 제공하고 있으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더 개선과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팀나인택시는 당일예약이 가능하다. 최소 2시간 이전 문의 및 예약을 진행한다면, 빠른 조율을 통해 차량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팀나인택시 공식 카카오톡 및 문의전화를 통해 언제든지 자세한 안내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