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10 (금)
플랭크체스트 리클라이너소파, 소비자들의 복합적 니즈를 만족하며 스테디셀러로 호평
상태바
플랭크체스트 리클라이너소파, 소비자들의 복합적 니즈를 만족하며 스테디셀러로 호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4 11: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파 구매에는 신중함이 필수다. 거주하는 주거 공간의 인테리어를 고려, 소파의 디자인 및 규격을 선택해야 불편함이 없다. 오랜 기간 사용하는 소파의 특성상 쉽게 질리지 않는 디자인과 튼튼한 내구성을 갖춘 소파를 고르는 것도 중요하다.

플랭크체스트는 이런 복합적인 니즈를 두루 만족하는 리클라이너소파브랜드이다. 1인용리클라이너소파, 3인용리클라이너소파, 리클라이너의자, 코너형소파, 전동리클라이너소파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스테디셀러로 호평받고 있다.

플랭크체스트는 독일 오킨사(社)와의 기술제휴와 평균경력 20년의 직원들을 통해 확실한 전문성을 확보한 브랜드이다. 끊임없는 R/D와 시장조사로 전동리클라이너쇼파의 트렌드를 분석하며, 자사의 제조공정을 인터넷에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을 만큼 품질에 대한 자부심이 확실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플랭크체스트 관계자는 “튼튼하고 경제적인 가죽쇼파를 찾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며 “일산가구단지나 파주운정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를 둘러볼 예정이라면 플랭크체스트를 꼭 방문해 달라.”고 말하며, “침대보다 편안한 4인용리클라이너소파추천 목록을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플랭크체스트는 세분화된 소비자들의 니즈를 더욱 확실히 사로잡기 위해 직접 소파를 만져보고, 앉아보고, 비교해볼 수 있는 쇼룸을 운영 중이다. 1인용리클라이너, 3인용리클라이너, 4인용리클라이너, 가죽소파, 코너형쇼파 등의 풍부한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을 반갑게 맞이하고 있다.

한 소비자는 "부모님 환갑선물로 자동소파를 구매했다. 아버지 어머니 모두가 정말 기뻐하셨고, 지금도 잘 쓰고 계신다." 라며 "요즘 SNS에도 4인용리클라이너쇼파추천 포스트를 올릴 정도로 만족스러운 브랜드이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한편, 플랭크체스트는 일산, 수원, 분당 3곳에서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플랭크체스트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