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4:25 (토)
페이먼트월, ‘글로벌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세미나’ 개최
상태바
페이먼트월, ‘글로벌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세미나’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4 1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결제 솔루션 기업인 페이먼트월은 오는 10월 17일, 서울 강남구 스파크플러스 강남점에서 국내 독립적인 온라인 쇼핑몰 및 유통 사업자들의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해외 시장 진출한 기업을 대상으로 ‘글로벌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 Global E-Commerce Seminar’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이커머스 세미나 세션 주제는 ▲크로스보더 결제 및 국가 별 결제 수단 이해하기, ▲이커머스와 트렌드와 함께 변화하는 SNS 활용 전략, ▲해외 이커머스 쇼핑몰 구축과 마케팅, ▲크로스보더 비즈니스의 수출 구조 & 온라인 소비자 구매동향 등으로 세부 주제가 구성된다.  

본 세미나는 크로스보더 자사 쇼핑몰 운영자, 창업자, 직장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모집 인원은 전체 80명 한정되어 있으며 사전등록을 통해서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페이먼트월 이벤트 페이지, ▲이메일, ▲페이먼트월 네이버 블로그, ▲온오프믹스, ▲페이먼트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팅을 통해 가능하다.

페이먼트월(Paymentwall)은 국내 기업의 해외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150개 이상의 현지 결제수단, 200개 이상의 국가가 지원되고, 75개 이상의 통화가 허용되며, 리스크 및 부정 거래 방지 부서와 기업 지원 팀은 24시간/7일 운영 되고 있다. 지난 몇 년 동안 페이먼트월은 한국 시장에서 인아웃바운드 모두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페이먼트월은 LG전자, 대성스카이프, 쇼피파이, Tencent, 화웨이 등 주요 기업과 제휴를 통해 국내외 제품 및 서비스를 해외 판매하는데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