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5:55 (토)
많은 반려인들의 끊어지지 않는 관심과 발걸음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애견샵 '미유펫'의 이유
상태바
많은 반려인들의 끊어지지 않는 관심과 발걸음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애견샵 '미유펫'의 이유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와 고양이는 대표적인 반려동물로 현대인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사람을 잘 따르고 귀여움과 사랑이 넘치는 애교로 사람들에게 보고만 있어도 자연스럽게 행복감을 선사해 주는 동물이다. 

특히 유튜브와 같은 1인미디어 채널 및 배우나 가수 등 스타들이 SNS를 통해 자신의 반려견이나 반려묘들을 보여줄 경우 매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 이로 인해 반려동물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 또한 계속적으로 커져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프리미엄 펫샵으로 알려진 강아지분양 전문 업체인 '미유펫'이 많은 반려인들 사이에서 관심을 끌고 있으며 가을맞이 이벤트를 전개해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광주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부산에 있는 본점을 시작으로 인천(송도), 전주, 대전, 순천 등 전국 프렌차이즈 지점이 있어 가까운 곳에서 강아지, 고양이분양이 가능하며 현재 모든 견종, 묘종 8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거품 없는 분양가로 마음에 드는 반려견을 만나볼 수 있다.

광주애견샵 미유펫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표적인 묘종으로는 엑조틱숏헤어, 아비니시안, 뱅갈, 페르시안 익스트림, 랙돌 등이 있으며 특수묘의 경우는 먼치킨밤비노, 데본렉스, 셀커크렉스, 아메리칸컬, 메인쿤 등을 만날 수 있다고 한다.

견종의 경우 인기있는 폼피츠를 포함해 말티즈,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시바이누, 푸들, 등을 대표적으로 만날 수 있으며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코카스파니엘, 잉글리쉬불독, 프렌치불독, 셔틀랜드쉽독 등 특수견 또한 볼 수 있다고 한다. 광주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대구, 울산, 진주, 서울(강남), 광주 등 고객들과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어디에서든지 안전하고 신속하게 강아지분양을 받을 수 있으며 반려인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서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도 진행중에 있다고 한다.

이에따라 (담양, 화순, 곡성, 무안, 여수) 등 근처 지역에서도 강아지분양을 받기 위한 발걸음이 끊기지 않고 있으며 재분양 고객률 또한 높다고 알려졌다. 수의사, 훈련사, 관리사, 미용사 등 20명이 넘는 전문인력이 반려동물을 관리하고 있는 미유펫은 원스톱솔루션으로 이루어져 한 곳에서 상담, 분양, 훈련, 미용, 병원 등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반려동물 관리에 있어 원칙을 세우고 철저하게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반려인들이 반려동물들을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이다.

미유펫 관계자는 "광주강아지분양, 광주고양이분양 후에도 꾸준한 사후관리를 도와주고 있다."며
"서울, 인천, 광주, 부산 등 고객들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여러가지 상황들과 문제를 빠르게 대처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평소 먼거리로 인하여 입양에 불편함을 느꼈던 고객들이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내가 원하는 품종의 아이로 입양 받을 수 있게 체인점을 확장중인 미유펫의

자세한 분양 정보 및 문의는 공식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으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