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15 (금)
제주도 선상낚시 '팬더레져',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체험낚시"… 제주 푸른 바다를 한눈에 담다
상태바
제주도 선상낚시 '팬더레져',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체험낚시"… 제주 푸른 바다를 한눈에 담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4 1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관광명소 제주도를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제주도는 항공편을 이용할 경우 1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주말을 이용해 부담 없이 떠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가을 날씨와 잘 어우러지는 에메랄드 빛 바다, 울창한 숲, 이국적인 풍경과 다양한 핫플레이스가 즐비해있어 휴가의 즐거움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제주도에서 꼭 해봐야 할 체험은 어떤 것이 있을까. 바로 선상낚시이다. 제주도 선상낚시는 매년 많은 관광객의 발길이 이어지는 대표 여행코스이다. 푸른 바다, 그림 같은 자연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으며 아이들과 함께 낚시를 즐길 수 있어 가족여행으로도 적합하다. 특히 연인들에게는 색다른 분위기와 낭만을 선사한다.

 

그중에서도 제주도 체험낚시를 전문 '팬더레저'는 다양한 바다낚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곳으로 눈길을 모은다. 오랜 경력의 선상낚시 전문 선장이 운항하는 9.77톤 22인승 배에서 다양한 어종을 잡을 수 있으며 구명조끼까지 완비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팬더레저는 제주도 선상낚시 전문 업체 중 가장 깨끗한 화장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에어컨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체험낚시를 즐길 수 있다. 현재 선보이고 있는 체험 프로그램은 체험낚시, 타이라바, 지깅, 흘림, 갑 오징어등 선상에서 가능한 모든 장르이다.

이에 제주도 체험낚시 팬더레저 관계자는 "제주도 푸른 바다를 마음껏 담을 수 있는 선상낚시는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꼭 해봐야 할 체험이다"며 "연인, 데이트 코스, 효도여행코스로도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그는 "푸른 바다에서 다양한 어종을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어종을 다양하게 낚시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제주도 선상낚시 전문 업체 중에서도 최고의 환경을 자랑한다. 시설에 가장 많은 신경을 써 가족, 연인 등 모든 이들이 호평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팬더레저는 제주시 한경면 신창항에서 출항하며 자세한 사항은 포털사이트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