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55 (금)
남녀 맞춤정장⋅신랑예복 브랜드 해리슨테일러 10월 프로모션 공개
상태바
남녀 맞춤정장⋅신랑예복 브랜드 해리슨테일러 10월 프로모션 공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4 1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 맞춤정장⋅결혼예복 브랜드 해리슨테일러는 웨딩을 앞두고 있는 고객들을 위하여 10월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웨딩 패키지, 캐시미어코트 패키지, 턱시도대여 패키지로 총 3가지 프로모션으로 진행 된다.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는 남성 맞춤정장⋅결혼예복의 원단은 해외 최고급 원단으로 제작이 된다. 웨딩 패키지에 포함된 첫 번째 구성은 150수 알베로벨로 정장 풀 패키지다. 맞춤정장 혹은 맞춤 남자예복, 맞춤셔츠, 타이, 악세사리 대여, 턱시도자켓 2벌 대여, 턱시도를 일반 정장으로 리폼해주는 서비스가 포함 되어 있다.   

두 번째 구성으로는 영국원단 맞춤정장, 수제화 패키지이다. 영국 원단은 워낙 습기에 강하고 탄성이 좋아 결혼예복으로 인기가 많은 원단이다. 영국 원단 종류는 해리슨테일러 매장에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며, 10월 프로모션은 높은 가격대로 접근하기 힘들었던 영국 원단남성맞춤정장 혹은 신랑예복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예비신혼부부에게도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캐시미어코트 패키지는 맞춤정장, 캐시미어100% 맞춤코트, 수제 구두, 웨딩패키지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이다. 기존 판매 되던 캐시미어코트 가격에서 6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턱시도대여 패키지는 웨딩 촬영 혹은 결혼식을 앞두고 턱시도 대여만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한 대여 프로모션이다. 턱시도 자켓, 팬츠, 악세사리 대여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대여만 원하는 예비신혼부부들에게는 합리적인 구성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해리슨테일러 청담 본점 및 2호점, 턱시도 대여 패키지는 해리슨 커스텀 렌탈점에서 진행 되며, 해리슨테일러의 지점에서 진행 되는 프로모션은 각 지점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