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6:10 (화)
세부 여행 현지운영 로맨스투어, “‘데이투어 프로그램’으로 세부 자유여행에 패키지 더해”
상태바
세부 여행 현지운영 로맨스투어, “‘데이투어 프로그램’으로 세부 자유여행에 패키지 더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정부 공인 라이선스를 가진 세부 현지 여행사 ‘세부로맨스투어’가 세부 자유여행에 패키지를 더한 서비스인 ‘1일 1팩 투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는 휴양지 패키지여행 일정 중 타인과 같이 시간을 보내야 한다는 불편한 점으로 여행을 망설이는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세부로맨스투어의 데이투어 프로그램은 자유여행에 패키지를 더한 서비스로, 원하는 날짜를 선택할 수 있다. 식사와 차량, 기사, 투어, 비용, 한국인 가이드를 포함해 세부 가볼만한 곳을 우선시한 일정을 단독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한국인 트립 헬퍼는 세부에 입국한 날부터 한국으로 출국하는 날까지 모든 일정을 함께한다. 이는 보다 안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이어지며, 성인 10명 이상 단체 여행객에게는 전원 바나나보트 무료, 전원 1회 스톤 마사지 업그레이드, 전원 1회 파라세일링 등 특별 할인 이벤트도 운영 중이다.

특히 1일 1팩 패키지 중 하나만 선택하더라도 리조트, 호텔, 풀빌라 숙박 예약을 노마진 예약 대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체크인을 할 수 있다.

세부로맨스투어는 이뿐만 아니라 3박 5일 단독 여행 자유 패키지에는 수영 실력에 관계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세부호핑투어 및 막탄 5대 맛집으로 알려진 쉐프 비스트로, 란타우 코르도바 레스토랑에서 깔끔한 식사 및 스노쿨링 호핑의 피로를 풀어줄 1일 1 마사지, 아시아의 전통 공연들로 짜인 세부 어메이징쇼, 날루수안 호핑, 세부 힐루뚱안 호핑, 세부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등을 포함하고 있다.

한국으로 돌아가는 마지막 날에는 세부 대표 문화유적지인 산페드로요세, 마젤란 십자가, 산토니뇨 성당 등 세부 시티투어 후 현지 대형 쇼핑몰 세부 아얄라 몰, SM 몰에서 기념품을 현지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 세부의 남산으로 불리는 야경 명소 탑스힐 전망대에서 투어를 마무리 후 공항까지 무료 드랍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모든 일정은 트립 헬퍼와 상의 후 자유로이 변경할 수 있으며, 모든 패키지에는 점심 식사, 저녁식사, 유적지 입장료, 탑스 힐 입장료, 전신 마사지, 장비 대여, 투어 요금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그 외에도 3가지 팩을 진행하는 경우, 포켓 와이파이와 전 인원 여행자 보험 가입, 베이비시터를 무료 서비스로 지원한다. 세부로맨스투어 관계자는 “필리핀 세부는 4계절 내내 따뜻한 날씨와 에메랄드빛 바다 등 광활한 자연경관을 선사하는 휴양지다. 저가항공의 직항 항공권 많이 생기면서 매년 한국인 관광객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세부 자유여행에 패키지를 더한 ‘1일 1팩 투어 프로그램’으로 더욱 풍요로운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세부로맨스투어는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을 위해 자유여행 관광지, 여행 기간에 따른 다양한 세부 자유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유여행뿐만 아니라 가족여행 고객들의 이용 후기, 세부 리조트 순위를 네이버 카페를 통해 공유하고 있다. 세부 자유여행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세부로맨스투어 네이버 카페와 대표번호, 카카오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