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6 17:52 (토)
유니버셜그룹 유니골드코인 Uni Gold Coin (UGC) 곧 1만원($8.43) 진입
상태바
유니버셜그룹 유니골드코인 Uni Gold Coin (UGC) 곧 1만원($8.43) 진입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4 08: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세계 5위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아이닥스에 상장되어 500원에 거래중인 유니골드코인 Uni Gold Coin (UGC)

유니버셜그룹(총회장 송명호)은 세계 5위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아이닥스(IDAX)에 상장되어 거래되고 있는 유니골드코인 Uni Gold Coin(UGC)에 미국, 중국, 대만, 일본 글로벌 전략팀이 합류하고 있으며, 곧 1만원($8.43)에 진입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니버셜그룹은 글로벌 전략팀의 합류로 유니골드코인 Uni Gold Coin (UGC)의 가치와 가격이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송명호 총회장은 “현재 500원에 거래되고 있는 유니골드코인 Uni Gold Coin (UGC)이 곧 지폐주 1000원을 넘어 1만원에 진입할 것이라며 전자지갑만 설치해도 무료로 100만원 2000개를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며 꿈과 희망을 잃고 실의에 빠진 많은 분들이 금수저의 대열에 합류하기를 희망하며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유니버셜그룹은 국내 언론, 미국 Nasdaq, NBC, abc, FOX, Bloomberg, 중국 신화통신, 인민일보 등 전세계 300여개 언론사 동시보도,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포스트, 네이버TV,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사업진행 상황과 정보를 실시간으로 빠르게 제공하고 있으며, 그룹의 오너이자 개발자인 송명호 총회장이 직접 SNS를 통하여 24시간 주주, 회원들의 궁금증에 대한 질문에 상세히 답변해주며 소통하고 있다.

유니버셜그룹이 진행하고 있는 한국형 크립토밸리는 유니버셜그룹이 시행 건설하는 아파트에서 보물코인(TSL), 유니버셜코인(UNV), 유니골드코인 Uni Gold Coin (UGC), 유니페이(UNP)로 수영, 헬스, 커피, 임대료, 관리비 등 모든 생활을 유니버셜 블록체인 암호화폐로 결제하는 세계 최초 지주공동 크립토밸리 세상이다. 

많은 개발사들이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하다며, 자신들의 코인을 홍보하지만 정작 허상이며 사용불가인 경우가 많다. 그러나 유니버셜그룹 회원들은 유니페이 핀테크와 유니페이마켓을 통하여 전국 우수가맹점에서 식사하고 커피 마시고, 옷을 사고, 임플란트를 하고, 자동차를 고치는 등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하는 독보적인 핀테크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유니버셜그룹 송명호 총회장은 다른 한국 블록체인 암호화폐 개발사들이 시도조차 못하는 혁신을 시도하기로 유명하며, 현재 세계 암호화폐 개발사 최초로 회원들에게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생활지원금을 지급하고 있다.

송명호 총회장은 "살다 보면 입원이나 수술, 경조사 등 긴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분들이 많이 있다. 그러나 남들에게 단돈 5만원만 급하게 빌리려 해도 별소리들 다하고 온갖 핑계로 안 빌려주고 외면하는 각박한 세상이다. 그래서 유니버셜그룹은 세계 최초로 모든 회원들이 편히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회사가 회원들이 가지고 있는 TSL코인 10만개를 담보로 회수하고, 365일 24시간 이자와 상환기간 없이 열심히 활동하는 회원들에게 생활지원금 100만원을 빌려드리고 있으며, 이후 언제든 돈을 갚으면 10만개의 TSL코인은 즉시 반환 송금 처리하고 있는데 회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생활지원금을 지급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그동안 수많은 국내 암호화폐 개발회사들은 암호화폐를 개발하고 상장시키는 순간 법적인 책임이 소멸되기에 상장 후에는 암호화폐의 가격이나 관리에 전혀 신경 쓰지 않아 투자자들이 원망과 불신이 높았다. 그러나, 유니버셜그룹 송명호 총회장은 상장 후에도 차질 없는 사업 추진과 다각화를 통하여 그룹과 자사의 암호화폐 가치와 비전 극대화에 적극 나서는 한편 자사의 암호화폐를 소유한 회원들을 한가족으로 생각하며 한국 암호화폐 개발회사들이 생각하지도 못한 TSL코인 담보 생활지원금 집행을 통하여 업계에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유니버셜그룹은 유니골드코인(Uni Gold Coin UGC) 자산화, 마스터카드, 영화관, 법정 최대 연 24% 이자가 지급되는 유니페이골드코인(Unipay Gold Coin UPG) 상장, 유니골드코인(Uni Gold Coin UGC) 채굴 게임 전 세계 공개 등 글로벌 전략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이와 함께 자본시장에서 정당한 평가를 받기 위하여 아레나(구 88체육관)에서 주주, 회원, 투자자 등 3000명이 참석하는 IR(Investor relations)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내년 계열사를 한국 주식시장인 코넥스에 상장시킨다는 계획이며, 송명호 총회장은 상장 후 외부 투자유치 및 지분 일부 매각을 통한 이익금을 그룹 발전에 공헌한 공로자들에게 공로금으로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유니버셜그룹은 블록체인 암호화폐 개발회사에서 출발하여 한국, 미국, 중국, 일본, 필리핀에 블록체인 암호화폐 국제특허 출원을 완료하고 창립된 지 몇 개월만에 126억 매출회사 아랑 인수, 회사 공개, 유니코스메틱 순금 골드앰플 3만개 판매 신기록 달성, 바르는 순금 보톡스 유니톡스 출시 등 유니페이 핀테크, 화장품, 부동산, 개발 및 건설과 유통, 게임 등 사업 다변화와 기업공개, 상장 추진을 통하여 종합그룹으로서 광폭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