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40 (금)
아쿠아클린쇼파 및 샤무드소파 인기 브랜드 베니시모 일산파주,용인분당가구단지등 전매장 고객감사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아쿠아클린쇼파 및 샤무드소파 인기 브랜드 베니시모 일산파주,용인분당가구단지등 전매장 고객감사 프로모션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2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퀄리티의 상품을 합리적이고 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는 '저가 정책' 이 각종 기업들의 트렌드가 되고 있다. 이는 가구 시장에서도 치열한 양상으로 나타나고 있는데, 그 와중에 아쿠아클린쇼파 및 샤무드소파 인기 브랜드인 베니시모도 할인대행사 프로모션에 동행했다는 소식에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빨리지고 있다. 

일산파주가구단지, 용인분당가구단지 및 천안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본 브랜드에서는 그동안 찾아와서 구매를 해주신 고객들에 감사 이벤트로 10월 가을맞이 행사를 실시하였고, 전국 7개 지점에 모두 배치되어 있는 쇼룸에서 직접 보고 체험한 뒤에 선택하여 주문 제작을 할 수 있다. 오랜 운영으로 체계가 잡혀 있고, 아쿠아클린쇼파 같은 경우에는 정품 원단만을 이용하고 자체 제작을 통해 거품을 뺀 가격대로 판매하고 있다. 

약 50여가지의 컬러로 표현이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디자인의 상품에 색감까지 직접 입힐 수 있는 것이다. 각 집집마다 거실의 형태, 그리고 소파를 어떻게 쓸 것이냐 에도 달리 선택할수 있기 때문에 그런 점에서 고객들에게 능동적으로 결정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한다는 것은 만족할 수 있는 포인트가 되었다. 대구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부산해운대가구단지 인근 등에 있는 매장에서는 고급 메모리폼 필로우를 증정하고 있는 등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아쿠아클린쇼파는 스페인의 AUQA CLEAN GROUP 에서 신소재 패브릭을 개발하면서부터 전세계적으로 흥행을 하고 있는 상품이다. 생활 방수까지 가능하고, 얼룩이 묻었을때 물걸레, 물티슈 하나면 흔적 없이 사라지는 원단이다. 그렇기에 육아를 하는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환영을 받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나 이 원단은 곰팡이균과 아토피균 등을 박멸하는 기능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에 인기를 얻고 있는 근거가 되고 있다.

본 브랜드에서는 독자적인 외장재, 내장재 기술력으로 자체 제작을 하고 있는데 원단 이외에도 부자재들 또한 친환경으로 제작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있어서 더욱 만족도를 높이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쿠아클린쇼파 만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고급 카우치소파, 가죽소파, 샤무드소파 등까지도 모두 적용되고 있다. 다만, 전시소파를 선택할 경우 최소 20~최대 50%까지 파격적인 할인률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사실상 그동안도 소비자들에게 신소재 패브릭에 대한 정보가 없었던 것이 아니다. 최근에는 인테리어라면 너, 나 할 것도 없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분야이기 때문에 꼼꼼하게 따져보고 구매를 하는 소비자들이 급격히 증가하였다. 그렇기에 이미 많이들 이 기능에 대해서도 알고 있었고, 이에 따라 아쿠아클린쇼파에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었지만, 해당 가격에 부담을 안고 발걸음을 돌리는 경우도 많았다. 이번 베니시모의 행사에서는 그러한 부담감을 덜게 하고, 많은 사람들이 내가 원하는 소파를 보다 부담스럽지 않게 구매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베니시모 매장은 대전청주가구단지 등 7개 지점으로 위치해 있고, 본 행사는 10월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