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50 (금)
파주 일산가구단지 패브릭소파 전문 '마이스터'아쿠아클린,샤무드,사하라 쇼파 및 수입매트리스&원목가구 가을프로모션
상태바
파주 일산가구단지 패브릭소파 전문 '마이스터'아쿠아클린,샤무드,사하라 쇼파 및 수입매트리스&원목가구 가을프로모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2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를 잘 읽는 사람이 센스 있고 영향력을 떨칠 수 있는 인플루언서가 된다, 그리고 기업의 각종 프로모션을 잘 찾는 사람이 스마트 쇼퍼가 되는 것이다. 1+1=2 라는 정의보다는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확실히 주변을 보면 이런 사람들 꼭 보이고, 부러움을 사기도 한다. 최근에는 워낙 다양한 기업들의 정책, 프로모션들이 시시때때로 바뀌기 때문에 항상 모든 것을 알아두기에는 벅찬 감이 있다. 적어도 내가 관심 있어하는 종목에 관련하여 알아두면 구매할때마다 편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특히 가구와 같은 한 번 살때 금전적으로 많이 깨질 수밖에 없는 품목에서는 더욱이 발품을 팔아야 하는데, 아쿠아클린소파 및 샤무드소파 인기 브랜드 마이스터소파에서 파격적인 할인 대행사 소식이 있다고 하여 근래에 일산파주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인근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모이고 있다. 

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인근 등에 위치한 마이스터소파에서는 사하라소파 등 신소재 패브릭소파들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최근 들어서 스페인의 유명 섬유 기업에서 개발된 신소재 패브릭 제품들이 흥행을 하면서 그들의 기능들에 대한 찬사가 굉장히 쏟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본 브랜드에서는 정품 원단만을 이용하여 자체 제작을 하기 때문에 고퀄리티의 상품들을 많이 접할 수 있다. 더구나 직수입을 하기 때문에 군더더기 없는 가격으로 가성비 좋게 구매할 수 있어 그동안 주변 분양 아파트인 고덕그라시움, 킨텍스원시티, 래미안장위퍼스트하이, 일산더샵그라비스타, 힐스테이트 킨텍스 레이크뷰 등의 입주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온 곳이다. 

부산가구거리, 수원동탄가구단지까지 아울러 마이스터소파에서는 신상품부터 기존의 상품 모델들까지 파격적인 할인률을 적용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재촉하였다. 패브릭소파들 뿐만 아니라 고급 이태리 에닐린 플러스 등급의 가죽소파와 세라믹식탁까지 모두 할인중에 있다. 이곳은 소파 전문 매장이기는 하지만, 각종 원목가구와 수입매트리스, 테이블까지도 모두 판매하고 있는데 이번 행사에서 이 모든 것들을 품목별로 패키지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혼수가구 및 입주가구, 그리고 신혼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소식이 되었다. 

보통 집안을 꾸밀 때에는 소파부터 배치하고 그 외의 분위기를 맞추어도 된다고 할만큼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다양한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는데, 마이스터소파에서는 직원과 소비자간의 개인 상담을 통해 원단과 디자인, 컬러, 사이즈까지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사후 관리법 등에 관련하여 꼼꼼하게 가구 컨설팅을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구를 주문하는 소비자들에게 고려되는 부분이 있다면 배송을 빼놓을 수 없는데, 마이스터소파에서는 이벤트 기간동안에도 전문 배송 인력을 배치하여 보다 안심되는 상품 배송을 진행하고 있다. 비용적인 부분부터 다양한 고급의 상품들을 본인의 개성대로 선택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가구 컨설팅을 통한 상세한 설명, 깔끔한 배송까지 이번 할인 대행사에 관심을 보일 수밖에 없는 포인트가 된다. 10월 행사는 말일까지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