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05 (목)
수입 침대 매트리스 전문매장 '굿베드' 대구점, 용인점 신혼가구, 입주가구 할인 EVENT
상태바
수입 침대 매트리스 전문매장 '굿베드' 대구점, 용인점 신혼가구, 입주가구 할인 EVENT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3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동구 롯데아울렛 바로 인근과 용인 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수입침대 전문매장 '굿베드'에서 신혼부부와 신축주거단지 입구고객을 위한 맞춤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과 입주고객들이 가장 많이 고민하는 부분중 하나는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장만하는 것이다. 특히 침대의 경우 장기적으로 아이들과 집인테리어까지 염두해두어야 하기 때문에 어떤 브랜드의 어느 제품을 골라야 할지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매트리스가 어떤 브랜드인지 고민을 하게 된다.

굿베드는 이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디자인을 전공하신 사장님과 매트리스 전문가들이 예산, 집안의 인테리어는 물론 체형, 수면패턴, 침대의 푹신함까지 모두 고려하여 상담을 진행한 뒤 100평 규모의 쇼룸에 위치한 신혼 또는 입주 침대로 많이 구매하시는 씰리, 템퍼 매트리스부터, 클러프트, 쉬프먼, 에어룸 등 고급 프리미엄 매트리스까지 모두 체험해 본뒤 구매를 할 수 있으며, 작년 매트리스 라돈 검출 사태로 불안해 하시는 고객을 위해 전 제품 Certifur-us 친환경인증마크 검사 후 출고되는 미국 생산 내수용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현재 템퍼 어뎁트, 프로어뎁트 특별행사를 포함하여 고급메모리폼 베게, 방수커버를 포함 구매제품에 따라 퀸사이즈 이상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수퍼싱글 매트리스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1+1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시상품의 경우 최대 80% 할인 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대구점, 용인점 각 매장으로 전화문의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