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45 (금)
동대문커텐 전문 집사랑커튼, 구리 남양주 다산신도시 등 경기전지역 무료 방문상담 제공
상태바
동대문커텐 전문 집사랑커튼, 구리 남양주 다산신도시 등 경기전지역 무료 방문상담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1 18: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 들어갔을 때 집안 분위기를 결정짓는 가장 큰 요소가 몇 가지가 있다. 그 중에 하나는 바로 커튼.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매우 중요하지만, 커튼은 거실의 큰 창, 방의 큰 창에 들어가는 소품으로 전체적인 비율로 봤을 때 차지하는 면적이 매우 큰 편이다. 그렇다보니 심사숙고해서 고르는 것이 매우 중요한 포인트. 이 가운데 동대문에서 커튼, 커텐 전문점으로 이름을 알리면서 많은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는 곳이 있다고 해 화제를 모았다.

직접 도소매까지 담당하면서 고급스러운 수입 원단부터 시작해 질 좋은 국내원단까지 다양한 원단을 보유하고 있는 동대문커튼, 바로 집사랑이 그 주인공이다. 이곳에는 다양한 원단의 커튼이 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있고, 그 원단들이 질이 좋아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게다가 원단을 제작하는 직기공장을 운영하기 때문에 공장직영으로 유통비용이 절감되어 합리적인 가격까지 제시하고 있다니 이곳을 찾지 않을 이유가 없는 셈.

현재 집사랑은 가을 이사철에 맞춰 서울과 인천외에도 구리, 남양주 다산신도시 등에도 방문견적 서비스를 무료로 실시하고 있다. 고퀄리티의 커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시하는 것도 모자라 서비스적인 측면에서까지 만족감을 주고 있으니 왜 많은 사람들이 동대문커텐, 동대문커튼 하면 집사랑을 찾는지 이해가 갈 수밖에 없었다. 

아파트와 빌라, 다세대주택 및 전원주택, 사무실, 호텔과 모텔, 병원 및 카페 등 다양한 곳에 커튼을 설치한 경력과 노하우를 갖고 있으면서 암막, 린넨, 쉬품, 벨빗 등 수입 및 국내 원단들과 콤비, 알루미늄, 우드, 허니콤, 트리플쉐이드, 전동, 암막 등의 다양한 블라인드 제품까지 담당하는 동대문커튼 집사랑. 지금 집의 커텐 교체 혹은 구매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다면 모든 종류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집사랑에 문의해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