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35 (수)
샤워기 하나로 구강 세정까지 가능한 이백프로 샤워기 출시
상태바
샤워기 하나로 구강 세정까지 가능한 이백프로 샤워기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1 1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트라잇에서 브랜드 ‘200%’가 ‘필터 샤워기’를 출시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인천지역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퍼진 이른바 ‘녹물 수돗물’ 로 인해 전국적으로 국민들이 피해를 본 사례가 많았다. 

이는 30년 이상 노후화된 수도관으로 인해 발생하는 현상으로 그동안 믿고 사용하던 수돗물에 대한 불신이 쌓이는 결과를 초래한 것이다. 

이에 녹물 제거에 도움이 되는 필터와 샤워기 제품의 관심도가 늘어나고 있다.

이로인해 최근 ‘㈜위트라잇’에서도 녹물 제거용 필터 샤워기에 대한 브랜드 런칭을 시작해 관심을 받고 있다.

브랜드 런칭을 알리는 제품은 ‘200% 화이트워터 샤워기’로 잔류염소 및 녹물 제거를 한번에 할 수 있는 복합필터와 구강세정 기능을 갖추어진 화이트 톤의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샤워기헤드를 선보였다.
 먼저 200%화이트워터 샤워기는 어느 욕실에나 잘 어울릴 수 있는 화이트 색상과 필터의 변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투명색 손잡이로 세련된 디자인을 담았다. 

또한, 200% 화이트워터 필터는 세디먼트필터 속에 세라믹 볼을 추가하여 필터 하나로 잔류염소와 불순물을 제거 할 수 있다. 

샤워기 헤드 부분은 0.3mm 미세한 구멍의 살수판을 적용하여 수압 상승과 절수 효과 그리고 마사지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고 했다.
다음으로 200% 화이트워터 샤워기의 특별한 기능은 구강세정 기능이 있다.

샤워를 하면서 구강 세정이 가능하며 기존 구강 세정기가 가지고 있던 불편함을 보완했다.

필터 샤워기답게 깨끗한 물로 구강 세정이 가능하며 전기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함을 챙기고물통이 따로 필요 없어 사용의 불편함을 덜었다.
뿐만 아니라, 사용법도 매우 간단하여 누구나 쉽게 구강 케어를 할 수 있다.
현제 200%화이트워터 샤워기를 할인된 가격으로 와디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와디즈 알람 및 지지 서명 펀딩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