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6:45 (금)
김포, 인천, 원주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리클라이너 소파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어
상태바
김포, 인천, 원주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리클라이너 소파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3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시간 앉아서 근무하는 사무직 종사자와 일정한 휴식시간을 가질 수 없어 몸의 통증을 달고 사는 현대인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한 거북목증후근과 같은 질병 환자도 늘고 있다.

이에 사무실과 가정에서 짧은 휴식 시간을 갖더라도 양질의 휴식을 보낼 수 있는 리클라이너 소파의 사용이 많아지고 있다.

김포, 인천, 원주가구단지에 가구할인매장을 운영 중인 퍼시픽하우스는 1인용 리클라이너 소파부터 3인용, 4인용, 5~6인용, 수납공간, 오디오 기능, 컵홀더 등 실용성이 추가된 풀세트까지 다양한 모델의 리클라이너 소파가 전시되어 있으며, 직접 체험해 본 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리클라이너소파 부문에서 2년 연속 ‘2017,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는 퍼시픽하우스의 리클라이너 소파는 인체공학적인 설계와 강한 내구성의 하드웨어 장착, 우수한 기술력으로 제작되어 오래 사용해도 잔고장이 적으며, 등쿠션에는 마이크로 화이버가 내장되어 있어 어깨와 허리를 편안하게 받쳐주고 복원력이 우수하여 최상의 컨디션이 유지된다.

또한 독일 브랜드 '딜란디스'의 리클라이너 소파를 독점 수입하고 있어, 국내에서는 퍼시픽하우스의 매장에서만 체험이 가능하다. 독일 브랜드 딜란디스는 30년 전통의 브랜드로 전 세계 80여 개국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우수한 기술력의 리클라이너 소파로 정평이 나 있다.

퍼시픽하우스 관계자는 "리클라이너 소파의 경우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싸 망설여 지기 마련이다."라며 "매장에 방문 하셔서 직접 체험한 후에 선택하는 것이 좋고, 10년 품질보증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A/S 부분에서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덧붙였다.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인 퍼시픽하우스는 리클라이너 소파뿐만 아니라 신혼가구부터 중장년층까지 사용할 수 있는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가구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으며, 친환경 원목가구, 가죽소파, 기능성 패브릭 소파, 세라믹 식탁, 매트리스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시장은 김포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에서 차량으로 30분 내외 거리에 위치한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인천 검암 창고형 아울렛, 원주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