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3:40 (토)
한미 자동차 운전면허 전문학원,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 및 대학생에게 운전면허 특강 실시한다.
상태바
한미 자동차 운전면허 전문학원,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 및 대학생에게 운전면허 특강 실시한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1 16: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 자동차 운전 전문학원은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과 방학 기간 동안 1종 보통, 2종 자동을 취득하려는 대학생 및 직장인들을 위해 <1종 대형면허>, <트레일러 면허(대형 견인차)>, <렉카(구난차)>, <2종 소형(오토바이)>, <소형견인(캠핑카, 카라반, 보트)> 교육을 평일, 주말, 공휴일, 상관없이 편안한 시간에 받아 면허를 취득할 수 있도록 편성하였다. 학원 운영 시간대는 평일 오전 6시 30분부터 8시 15분까지, 주말(토, 일, 공휴일)은 8시 30분부터 오후 4시 20분까지 운영하고 있어 시간에 대한 부담 없이 교육을 받고 시험을 응시할 수 있다.

 

수능 이후 시기는 진학 및 취업 준비, 자기개발 시기로 가지며 탄력적인 교육과정 운영과 더불어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이 필요하므로 더욱 현장 중심 교육과정이 중요하다.

이에 “한미 자동차 운전면허 전문학원”은 수험생의 수능 이후 사회 진출을 고민하는 학생들을 위해 더욱 알차고 탄력적인 교육과정과 함께 쉽고 안전하게 운전면허를 마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학원에서 안전교육을 받은 후 국가면허시험장으로 이동하면 시험장에서의 별도 안전교육이 면제된다는 점도 참고할 수 있다. 단, 이 점을 숙지하지 못하고 국가면허시험장으로 바로 갈 경우 시험장에서 안전교육 이수 후 필기를 보아야 한다. 이후 학원에 등록할 경우 또 한번의 안전교육을 받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교육을 이중으로 받을 필요는 없다

‘한미 자동차 운전면허 전문학원’은 서울, 경기, 노원, 도봉, 강북, 성북, 의정부, 양주, 포천, 동두천 지역

의 학생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며, 운전면허 취득 방법, 교육과정, 수강 등록에 대한 상세 내용은 학원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