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5 11:55 (금)
최저임금 인상 여파, 경영자 부담 줄인 아마노코리아 무인주차시스템
상태바
최저임금 인상 여파, 경영자 부담 줄인 아마노코리아 무인주차시스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1 15: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 사회의 5G상용화는 스마트홈·가전, 스마트시티, 교통, 의료(디지털 헬스케어), 스마트공장 등 IoT 기기·제품 및 서비스 이용까지 생활 전반에 걸쳐 편리함을 준다. 모든 환경에서 보안 취약점을 이용한 문제 발생 위험이 큰 만큼 그에 따른 철저한 대응 방안은 필수이다.

 

특히 주거를 주 목적으로 상주하는 오피스 빌딩이나 아파트의 경우 주차 보안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주거 차량 외 차량 무분별하게 들어오면서 정작 주 이용자의 불편을 야기할 뿐 아니라 시설 보안상의 문제를 발생시키기 때문이다.

 

국내 주차관제시스템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인 아마노코리아는 최첨단 보안 시스템 도입을 통해 주차장 내 보안 문제를 해결했다. 무분별한 외부 차량 유입을 차단하기 위해 주차장 내 차량번호인식기 및 CCTV 설치로 주차장 출입구 보안을 더욱 강화한 것이다. 차량번호인식기는 유입된 차량 번호를 기록해 무단 주차 및 장기 주차 차량에 대한 빠른 대처가 가능해 실질적인 이용자의 편의를 높였다는 평이다.

 

최근에는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 위원회에서 주최한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 2019’ 시상식에서 ‘주차관제 부문 솔루션 대상’을 수상하며 탁월한 경영과 우수한 제품 경쟁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아마노코리아 관계자(대표 전명진)는 “5G 상용화 됨에 따라 주차 분야뿐 아니라 우리 사회 전반에 걸쳐 새로운 보안 위협에 대한 대처가 필요하다” 며 “아마노코리아 주차시스템의 경우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주차 환경에 대한 체계적인 컨설팅 및 운영, 관리가 가능한 만큼 시스템 보안 및 관리에 대한 안정성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며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