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4:35 (화)
아이닉,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추천 16L 완판행진 불만제로, 재입고 완료
상태바
아이닉,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추천 16L 완판행진 불만제로, 재입고 완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1 15: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아이닉에서 출시한 국내 16L 최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16L는 한정수량이 지속적으로 완판되어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솔직한 구매후기를 통해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오븐 16'에 큰 만족감을 표시하고 있어 이에 관련한 안좋은 후기나 불만있는 후기는 찾아 볼 수 없을 정도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 후기들은 실제 구매자가 아니면 작성할 수 없는 100% 실사용자후기들이다.

현재 이 제품은 완판 행진 후 재입고 되어 주문 후 기다릴 필요 없이 오후 1시 이전까지만 주문하면 당일발송을 받을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29만원대에서 최대 67%인 20만원대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20만원 후반대 제품을 1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며 7만원 상당의 추가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인원 에어프라이어 오븐인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오븐 16L는 현재 국내 최대용량이며 튀김, 오븐, 회전구이, 식품건조, 그릴 등 다양한 조리기능을 제공한다.

(주)아이닉은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오븐 16L' 출시를 기념해 특가판매를 진행한다. 이 출시기념 판매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특별히 예약구매 혜택 이었던 추가 조리도구인 4만원 상당의 로티세리 통돌이, 로티세리 꼬치구이 사은품을 동일하게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로 진행하는 포토 리뷰이벤트까지 참여하면 3만원대 상당의 튀김용 대형바스켓까지 받을 수 있다.

출시하는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오븐 16L“의 정가가 29만원대인 것을 생각하면 출시기념 이벤트 특별가격으로 구매후 모든 사은품 수령 시 67%인 20만원대의 할인혜택을 받고 구매 할 수 있다. 이는 출시 기념 특별이벤트이기 때문에 볼 수 있는 혜택이다.

(주)아이닉 관계자는 "최근 들어 에어프라이어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만큼 현재 시판중인 보편적인 에어프라이에어에 대한 불만사항들이 많이 나오고 있다. 이중 가장 대표적인 내용들은 “용량이 작아 조리하기 불편하다”, “ 조리과정과 상태를 확인하려면 열어서 확인해야한다”  등이 있는데 급격하게 성장중인 에어프라이어 시장에서 프리미엄 에어프라이어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충분한 기간동안 사전조사를 통해 여러 불편사항들을 수집하여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오븐 16L'를 준비하였다"며 "실제 사용자들의 가장 큰 불편사항과 요구사항이었던 작은용량, 조리과정 확인불가 등을 해소하기 위해 국내최대용량인 16L로 설계하였고 조리과정을 볼수 있도록 투명창과 내부조명을 탑재하고 조리중 뒤집지 않아도 골고루 조리될수 있도록 회전조리기능까지 탑재하였다"고 전했다.

지금 구매하면 20만원 후반대 제품을 1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그 외에 4만원 상당의 로티세리 통돌이, 로티세리 꼬치구이 조리도구 사은품 지급과 포토리뷰 이벤트 참여 3만원대 상당의 사은품 튀김용 바스켓은 구매자 모두에게 해당된다. 이 모든 혜택을 받으면 67% 혜택 즉 20만원의 혜택을 모두 받게된다. 현재 재입고가 완료되어 주문시 당일발송으로 제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