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05 (금)
강아지분양(아담스펫) 및 고양이분양(아담스캣) 체계적인 반려동물 관리로 호평
상태바
강아지분양(아담스펫) 및 고양이분양(아담스캣) 체계적인 반려동물 관리로 호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3 0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가구 수가 크게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반려동물 양육인구도 덩달아 증가하고 있다. 1인가구들은 주거비 부담을 제외하고는 주된 고충이 외로움인 경우가 많으며, 반려동물을 통해 외로움을 해소하는 이들이 많기 때문이다.

이들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기 때문에 반려동물 분양을 진행할 때에도 철저한 기준을 갖고 분양을 실시하게 된다. 최근 다양한 분양샵들 사이에서 프리미엄 펫샵 ‘아담스펫’이 인기를 끌고 있다. 브리딩을 통해 혈통과 건강은 물론 빼어난 외모까지 자랑하는 반려견들을 분양을 진행해 시흥, 광명, 안산, 구로, 송도 등 다양한 곳에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아담스펫이 시행 중인 브리딩이란 동물육종학이나 유전학 등 전문적인 지식을 토대로 선택적인 번식을 진행해 보다 뛰어난 퀄리티의 반려동물을 얻을 수 있다. 실제로 천안점은 안성, 아산, 서산, 홍성 등 인근지역에서 분양문의가 이어질 정도로 호평을 받고 있는 정책으로 지역을 불문하고 아담스펫의 지점이라면 모두 시행 중인 정책이다. 

최적의 상태로 분양을 실시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협약을 체결한 점도 전국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다. 평소 철저한 건강검진은 물론 건강상태에 문제가 있을 시 수의사가 직접 의료서비스를 실시하며 분양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무료로 제공한다. 

분양을 진행한 이후에도 협약을 체결한 동물병원을 이용할 시 의료비 할인을 제공을 받을 수 있으며, 만약 반려동물이 1년 이내로 중대질병에 걸리거나 순종이 아닐 경우에는 전액환불이 가능한 보증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보증서비스는 봉동, 증평, 여주, 강남 등 각지에서 호평이 이어지는 정책이다.

인천, 강남, 부산 등 분양 전문업체 ‘아담스펫’은 반려인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맞춤 분양 서비스와 무료분양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먼저 맞춤분양서비스는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견종과 묘종을 추천하는 서비스로 하남, 수원, 충주, 전주, 위례동 등 각지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정책이다. 

무료분양서비스는 적절한 분양시기를 놓친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이후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로 구리, 남양주, 의정부, 평택, 천안 등에서 강아지 분양 및 고양이 분양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서비스 중 하나다. 

대전, 하남, 성남, 분당, 부산 등 각지에 매장이 위치한 애견샵, 애묘샵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시츄,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용인, 동탄, 화성, 원주, 제천 등 전국 어디서나 분양문의가 가능하다. 

친근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마치 영국신사처럼 강아지와 같은 다른 동물들을 먼저 배려하며 서로 평화롭게 지낸다는 브리티쉬숏헤어, 반려인에게 다정하고, 낯선 사람에게도 사교적인 애정 많은 아메리칸숏헤어 등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다. 익산, 군산, 김제, 정읍, 삼례 등에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강남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아담스펫’은 철저한 반려견의 관리와 입양한 반려견들의 건강 케어에 집중하고 있어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다. 이에 화성, 원주, 제천, 음성, 괴산 등 전국에 24시간 분양이 가능한 곳으로 알려져 애견 분양샵이자 애묘 분양샵으로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