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45 (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경록, 73세 고령합격자의 합격비결 영상 ‘전격 공개’
상태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경록, 73세 고령합격자의 합격비결 영상 ‘전격 공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3 09: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교육기관으로 유명한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73세 고령합격자의 합격비결 영상을 전격 공개해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공개 중인 본 영상에서 해당 합격자는 교재를 거의 보지 않은 대신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을 꾸준히 반복수강하는 방법 위주로 공부해 합격을 거뒀다고 자신의 합격비결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그는 경록 본사에 방문해 “거동이 불편해 인강으로 학습했지만 결과적으로 인강이 일반적인 오프라인 교육방법보다 효율적이어서 합격을 이뤘다”고 합격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합격자는 한 TV 프로그램 방송에도 출연해 이 같은 자신의 합격 노하우를 알렸으며,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해서는 인강을 지속적으로 반복수강하는 게 좋은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공인중개사 시험 73세 합격자를 배출한 경록은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로 불리는 62년 전통의 부동산 교육기관이다. 특히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500시간 단기 합격자, 70일 단기 합격자, 탈북합격자, 외국인합격자 등 걸출한 합격자들을 대거 배출해 조명 받고 있다.

경록의 공인중개사 인강은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독보적이고,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뤄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기에 시험기간과 관계없이 고효율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독일 교육심리학자 에빙하우스의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도입돼 반복적으로 학습할수록 실력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한편 경록은 반복학습으로 빠르게 실력을 높일 수 있는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전문 인터넷 기획강좌가 담긴 합격보장반 패키지를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