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25 (금)
서울대 브런치카페 ‘퀴즈노스’, 저렴한 가격으로 학생들도 부담 없이 즐겨
상태바
서울대 브런치카페 ‘퀴즈노스’, 저렴한 가격으로 학생들도 부담 없이 즐겨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1 1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 브런치카페 ‘퀴즈노스’가 저렴한 가격으로 학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샌드위치와 커피는 물론 다양한 사이드 메뉴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선택의 폭도 넓혔다.

퀴즈노스 서울대 글로벌 생활관점은 서울대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대 재학 중인 학생들 및 교직원에게는 샌드위치 10%, 음료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학생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샌드위치, 커피를 즐기며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샌드위치를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누릴 수 있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고 다소 가벼운 음식으로 커피와 함께 여유를 즐기기에 좋다.

퀴즈노스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브레드볼 스프, 샐러드, 피자메뉴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샌드위치와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선택의 즐거움이 많은 브랜드다.

특히 퀴즈노스 매장에서만 제공되는 PEPPER BAR라는 셀프바를 통해 편의성도 높였다. 셀프바에는 피클, 할라피뇨, 시럽, 스틱, 냅킨 등이 상시 구비돼 있으며, 직원에게 별도 드레싱 2종을 추가로 무료제공 받을 수 있다.

퀴즈노스 서울대 글로벌 생활관'은 서울대 재학생들 또는 젊은 사람들의 밀집 지역인 서울대 안에 있는 만큼, 위치 특성상 빠르고 간편한 한 끼를 찾는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대 브런치카페 퀴즈노스 관계자는 “기존 퀴즈노스 샌드위치는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하다. 여기에 더해 서울대 학생들을 위한 샌드위치 10%, 음료 20%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인 만큼 많은 학생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