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10 (금)
레드코랄의 가죽소파 라인업, 우아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파주운정가구단지에서 신혼소파로 인기
상태바
레드코랄의 가죽소파 라인업, 우아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파주운정가구단지에서 신혼소파로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1 11: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코랄의 천연가죽소파추천 라인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소가죽소파브랜드 레드코랄은 최근 트렌드에 맞추어 다채로운 색상의 프리미엄 통가죽소파 신제품을 런칭했다. 

우아한 색감과 유니크한 디자인이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으며 SNS를 통해 4인용소파추천 포스트가 활발히 공유되고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의 레드코랄은 고품질의 4인용가죽소파를 완성하기 위해 해외 전문기업들과 협업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중 한 곳은 이탈리아의 바니니社로, 초정밀 오토스프레이 및 하이테크 제혁기술을 도입하여 자외선, 땀, 알칼리 등 외부의 오염에서 거실소파를 오래도록 건강하게 보호한다.

국제적인 소가죽쇼파 헤드기어로 신뢰받는 고요社, 헤티히社의 하드웨어를 적극 도입한 것도 특징이다. 이를 통해 200N/m의 하중테스트와 50,000회 이상의 개폐테스트를 통과할 만큼 반영구적인 품질을 만드는 데 성공하였으며,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안정적인 착석감을 구현했다.

내장재를 살펴보면, 친환경 소재로 이름난 Agion(에이지온) 항균솜을 4인용가죽쇼파에 사용하여 진드기 등의 번식을 차단하고 항균효과를 적용한 것이 눈에 띈다. 등받이 부분에는 최대 40kg/m3 고밀도의 스펀지가 삽입되어 오래 앉아도 푹신한 착석감이 지속된다.

레드코랄의 소파는 하이엔드급 가죽으로 불리는 한우가죽을 사용해 제작했다. 가죽 자체에서 발하는 은은한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 쉽게 구현할 수 없는 산뜻한 색감 등이 특징이다. 거실쇼파, 4인용쇼파, 통가죽쇼파, 코너형소파, 카우치소파 등에  모두 한우가죽을 사용하여 브랜드의 품격을 한껏 더해준다.

천연가죽쇼파브랜드 레드코랄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튼튼한 내구성 덕분에 신혼소파, 입주소파 등으로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레드코랄의 본점은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입점해 있으며, 일산가구단지와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드코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