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20 (금)
오픈베이스, 한국 HP와 보안솔루션 총판 계약…보안사업 확장 발판 마련
상태바
오픈베이스, 한국 HP와 보안솔루션 총판 계약…보안사업 확장 발판 마련
  • 길민권
  • 승인 2014.07.01 15: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P 보안솔루션 공급권 확보…보안 사업 확장에 탄력 받을 전망
▲좌측부터 한국HP 보안사업부장 박진성 이사, 한국HP 소프트웨어사업 본부장 현태호 전무, 오픈베이스 송규헌 대표, 오픈베이스 시스템 사업 부문장 황철이 전무

오픈베이스(대표 송규헌)가 한국HP 보안사업부와 보안 솔루션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보안사업 확장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오픈베이스는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마켓 리딩 보안솔루션인 △차세대 침입방지솔루션 및 차세대 방화벽 티핑포인트(TippingPoint)”를 비롯 △통합로그관리/분석 및 관제솔루션 아크사이트(ArcSight) △시큐어코딩 솔루션 포티파이(Fortify) △웹취약점 분석솔루션 웹인스펙트(WebInspect) △암호화키 관리솔루션 아탈라(Atalla) 등 HP 보안사업부의 모든 보안솔루션과 서비스를 국내 기업, 금융, 공공 고객 및 리셀러에 공급할 수 있게 돼 보안사업에 탄력을 받게 됐다.
 
전세계적으로 사이버 테러 및 침해 사고는 고도화되고 지능화되고 있다. 또한 빅데이터와 SDx (Software Defined Anything) 환경에서 기업의 IT 인프라 보안에 대한 고객의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이번 계약은 이러한 시장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단품 기능의 보안 솔루션이 아닌, 유연하고 선제적인 토탈 보안 솔루션을 통해 최상의 보안 성과를 이루어 내겠다는 비즈니스 전략이 반영된 행보로 보여진다.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오픈베이스는 시큐어코딩, 네트워크 보안, 암호키 관리, 통합보안관제, 빅데이터 보안 등 인프라 전반에 필요한 핵심 보안 포트폴리오까지 확보하게 되었다. 또한 HP 보안솔루션을 위해 보안 전담 영업 및 기술 인력을 배치하고 제품 판매 촉진을 위한 각종 세미나와 프로모션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오픈베이스 송규헌 대표는 “보안 마켓을 선도하고 있는 HP 보안사업부와 총판 계약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보안솔루션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HP의 보안사업부 총괄 박진성 이사는 “오픈베이스가 보유한 업계 최고 수준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솔루션 구축 실적이 전사적 시큐리티 프레임워크 공급에도 긍정적으로 기여를 하여 양사 비즈니스 동반 성장을 위한 커다란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