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2:50 (목)
프리미엄아울렛 가구톡세상 강릉점, 고급패키지가구부터 생활형가구까지 최대반값 할인행사
상태바
프리미엄아울렛 가구톡세상 강릉점, 고급패키지가구부터 생활형가구까지 최대반값 할인행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구를 소비하는 구매자들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생활에 편리함을 갖춘 다양한 디자인가구를 찾는다. 특히 생활가구의 경우에는 가격대가 낮지 않아 쉽게 구매를 결정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특히 가구톡세상강릉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가구패키지 할인 행사는 침대, 장롱, 화장대, 거실장, 식탁, 거실쇼파로 구성된 패키지를 최대 반값으로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는 할인행사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해당 행사는 매장 내 인기 상품을 소비자 취향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가구톡세상만의 1:1 고객맞춤상담까지 해주는 할인프로모션이다. 

또한 전국최대규모의 프리미엄가구아울렛 가구톡세상은 특히 전국 9개 지점에서 한 번의 가구 사입으로 유통비를 낮춰 단가를 저렴하게 책정했으며, 대량구매 형태를 통한 가격 절감을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한편 가구톡세상 강릉점의 관계자는 "윤리경영 고객 만족 부문 대상 수상 기념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본사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 등 보다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가구톡세상은 하남가구단지, 동해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와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를 포함해 전국 9개 지점에서 운영중이며 앞선 가구할인행사도 전지점에서 시행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