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0:20 (수)
발냄새 제거 아이디어 상품으로 관심, “닥터데이즈 발냄새 제거제 슈스프레이”
상태바
발냄새 제거 아이디어 상품으로 관심, “닥터데이즈 발냄새 제거제 슈스프레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1 11: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화작용 없이도 순하게 화장을 지워내는 클렌징 오일, 천연 어성초와 숯 분말이 함유되어 클렌징폼 대용으로 쓸 수 있는 천연비누, 칙칙 뿌려 편하게 발각질을 제거하는 발 각질 제거제 등으로 유명한 닥터데이즈의 새로운 아이디어 상품인 닥터데이즈 발냄새 제거제 슈스프레이가 출시 하자마자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기존의 신발냄새 발냄새 제거제들은 가스 분사식이나 파우더 타입으로 발 냄새에만 집중하여 발에 뿌리는 상품들이 많았다면, 닥터데이즈 신발 탈취제 발냄새 제거제는 신발과 양말 모두에 분사가 가능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신발 속의 곰팡이 자체를 관리하는 방식으로 신발 속 곰팡이 균들의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는 방식이다.

 

곰팡이의 세포막을 파괴하는 형식으로 냄새를 차단하기 때문에 냄새를 유발하는 암모니아 농도 99.9% 감소의 결과를 받았으며 향균력 역시 99.9% 결과를 자랑하여, 군화를 자주 신어 발에 땀이 많이 나기 마련인 군인이나 구두를 자주 신는 남녀 직장인, 운동화 땀냄새로 고통 받는 청소년 등 발냄새 없애는 법으로 고민인 사람들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박하, 라벤더 등 천연물질 추출물로 이루어져 있어 피부 비자극 테스트를 가뿐히 통과하였고, 신발이나 양말, 스타킹 등 고민이 되는 부위에 닥터데이즈 신발 냄새 제거 발냄새 제거제를 충분히 뿌리고 나서 말리면 된다. 신발장, 옷장 속 곰팡이가 걱정되는 사용자는 곰팡이가 쉽게 생기는 곳에 뿌려 말려도 좋다.

 

운동화 냄새제거, 신발발냄새제거등으로 고민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닥터데이즈 슈스프레이 발냄새 제거제 신발 탈취제는 기본에 집중한 브랜드 닥터데이즈의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